첼시는 토트넘 홋스퍼를 인종차별적 욕설의 대상이 되었다는 주장으로 얼룩진 경기에서 20승을 거두었다.
후반 중반 경기장 공개 연설 시스템을 둘러싼 발표는 첼시 루디거가 욕설적인 구호를 들었다고 보도한 이후 팬들에게 인종차별적 행동에 대해 경고했다.
토트넘은 경기 마지막 10분과 경기 종료 시간 3분의 1에 대해 첼시와 선수들과 함께 이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인종차별은 용납될 수 없으며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특징들을 위해 CNN 컴포트를 방문하라 우리는 이러한 주장을 계속 받아들인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팬들은 첼시의 주장 세자르 아즈필리쿠에타가 경기 내용을 보도한 후 한 경기장 아나운서로부터 인종차별적인 행동이 경기를 방해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앤서니 테일러 심판에게 우리는 경기 전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심판들과 회의를 가질 때마다 우리는 그것을 심판에게 보고하기 위해 즉시 일어나는 인종차별 사건을 보고하라는 말을 들었다.
아즈필리쿠에타는 스카이 스포츠 토니 안토니오 루디거가 나에게 와서 그가 그에 대한 인종차별적인 노래를 듣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즉시 심판에게 그것을 보고했고 그의 일을 하기 위해 심판에게 맡겼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러한 행동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그것을 멈추게 할 필요가 있다 나는 모든 것이 해결되기를 바라며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근절하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축구뿐만 아니라 토트넘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드는 그가 하지 않았다고 말했기 때문이다그 당시 경기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러나 경기 후에 선수들에게 그 사건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졌습니다 그것은 축구에 속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빨리 개인을 찾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벨기에의 브라질 윙어 윌리안이 짧은 코너에서 그의 양쪽 측면 골을 먼저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반 12분과 후반전 READ Black Pete의 전통으로 페널티킥에서 두 번째로 나온 그의 플레이는 인종차별을 더욱 대담하게 한다 리버풀의 스타 비날둠 토튼햄스가 오랜 비디오 부심 심리로 인해 50분 손흥민이 퇴장을 당했을 때 레드카드를 받게 되면서 오후 최악으로 치달았다고 말한다.
뤼디거에서 이번달 초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더보기
스퍼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패한 후 최근 전 구단과의 경기에서 패한 것은 호세 모린호스였다.
이번 결과는 지난 5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1번만 이겼지만 일요일에 전술적으로 우세했던 더보기 프랭크 램퍼드 첼시에게 안도감을 줄 것이다.
승리의 두 골에 만족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윌리언이 스카이 스포츠에게 한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오늘 우리는 훌륭하게 해냈다 팀 정신은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같은 것을 계속 할 수 없다 우리는 계속 나아갈 수 없다 그리고 우리는 마테오 K와 패스를 주고 받은 후 상위권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코너킥 상황에서 세르게 오리에를 제치고 슛을 날려 파울로 가자니가 첼시를 압도했고 전반 종료 후 VAR이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후반전에는 손흥민의 폭력행위로 손흥민의 복귀가 사실상 무산됐고 일요일 관중석에서의 인종차별 혐의에 대한 세 건의 발표는 이번 시즌 축구에 흠집을 낸 인종차별 사건 이후 나왔다.
이달 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은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인종적으로 학대를 당했으며 번리 13세의 지지자 역시 일요일 승리에 출연한 손 첼시의 공격수 타미 에이브러햄을 겨냥한 인종차별적 제스처로 토트넘에서 퇴장을 당했다.
그를 향한 인종차별적 욕설은 그의 어머니를 울리게 만들었다.
READ 에버튼은 아스널에 의해 골 없이 무승부를 거두기 위해 두 명의 새로운 상사가 데 헤아울러 이후 맨유 관중석에서 맨유에게 스턴을 스턴시켰다.
일요일 킥오프에서 왓포드는 맨유에게 시즌 두 번째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안겨주며 20승을 거두었다.
두 경기 모두 후반 4분만에 사르가 전반전에 골을 넣었습니다.
다비드 데 헤아가 페널티 스팟인 READ 리버풀 클럽 월드컵에서 연장전 로베르토 피르미노스의 승리 이후 디니가 역전승을 거두기 전입니다.
오늘 우리는 너무 느렸습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유나이티드 감독은 패스가 빗나갔고 우리는 기회를 만들어내지 못했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