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레스 지진이 지원을 것이다 아이티 동원되었다고 이것이 지시를

사만다 파워 국제개발국장은 토요일 지진 이후 복구 작업을 돕기 위해 재난지원대응팀을 아이티에 파견할 것을 승인했으며, 미셸슨 아이티 주재 미국 대사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미군 남부사령부 사령관인 크레이그 펠러(Adm Craig Faller)는 일본인과 아이티 출신 테니스 슈퍼스타 오사카 나오미(Naomi Osaka)가 이번 주 서부

https://www.inven.co.kr/search/lol/top/겜블시티가입

오픈에서 번 수익을 아이티 지진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카말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토요일 트위터를 통해 미국은 복구 노력을 지원할 것이며 토요일 아침 아이티를 강타한 규모 72의 지진으로 최소 304명이 사망한 후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아리엘 헨리 총리는 기자회견에서 “비상사태는 서부 닛페스와 그랜드 앤스에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의료에 관한 한 이것이 우리의 가장 시급한 사항이다.

우리는 영향을 받는 시설에 의약품과 의료진을 더 보내기 시작했다.

그는 긴급한 특별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그들 중 몇 명을 대피시킬 것이며 우리는 오늘과 내일 적어도 1800명의 사람들이 부상을 당했다고 아이티 시민 보호 서비스에 따르면 전문적인 구조자들과 인구 구성원들에 의해 수행된 첫 번째 개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세바스찬 피녜라 칠레 대통령은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아이티 당국과 접촉해 현재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즈 오브라도르 멕시코 대통령은 국민보호조정기구(National Coordination of Civil Protection)와 미 해군, 국방부와 같은 다른 부처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인도주의적 지원을 보내왔다.

파나마 외교부는 트위터에서 이웃 도미니카 공화국의 루이스 아비나더 대통령도 외무장관에게 아이티 정부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라는 지시를 내렸고 콜롬비아도 이에 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마르타 루치아 라미레스 부통령 겸 외무장관은 아이티 인근에서 진도 72의 지진이 발생한 후 피해 규모를 평가하기 위해 아이티 총리 아리엘 앙리가 그랜드 안스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헨리는 트위터 포스트에서 오늘 아침부터 이 엄청난 지진의 희생자들에게 원조와 지원을 위해 정부 조치를 보다 잘 조정하기 위해 자원들이 동원되었다고 말했다고 전 아이티 대통령의 미망인 마르티네 모세가 보도 후 가슴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그랜드안세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힌 지진 내가 그랜드안세에게 받은 초기 정보는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엄마, 노인, 내 친구들, 그리고 이번 지진의 희생자들 모두가 함께 어깨를 맞대야 한다고 모세는 말했다 우리의 결속을 증명하라 우리의 힘과 회복력을 만드는 것은 우리의 동반성이다 나는 항상 당신 곁에 있을 것이다 토요일 바이든 대통령은 성명에서 “오늘 아침 세인트루이스 수드 아이티에서 발생한 엄청난 지진에 슬퍼하고 있다”며 “우리는 사랑을 잃은 모든 이들에게 깊은 애도를 보낸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토요일 오전 아이티 인근에서 규모 72의 지진이 발생한 후 최소 227명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미국 지질 조사에 따르면 uake는 Saint Louisdu Sud에서 북동쪽으로 약 12km, 깊이는 약 10km 떨어진 곳에 겜블시티가입 있었다 토요일 아침 아이티 부근에서 규모 72의 지진이 발생한 후 최소 227명의 사람들이 사망했다 국가 시민 보호 서비스에 따르면 지진은 북동쪽으로 약 12km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다 미국 지질조사국 T에 따르면 세인트루이스두 수드의 10km 깊이에 약 6마일 깊이가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