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Function _load_textdomain_just_in_time was called incorrectly. Translation loading for the wordpress-seo domain was triggered too early. This is usually an indicator for some code in the plugin or theme running too early. Translations should be loaded at the init action or later. Please see Debugging in WordPress for more information. (This message was added in version 6.7.0.) in /calllink59/www/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6114 출신으로 이용할 몇 이것이 처음으로 임대가 되면 관리될 - 축광 커뮤니티 블로그

출신으로 이용할 몇 이것이 처음으로 임대가 되면 관리될

영국은 세계 최초로 자국민에게 충분한 검사를 거쳐 허가된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에서 획기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영국은 화이자 바이오를 처음 접종했다.

90세의 마가렛 키넌 NTech 백신은 영국 최초로 이 백신을 승인한 지 일주일도 안 된 화요일 오전 631시 코번트리 대학병원에서 첫 투약량을 받았다.

다음 주 91세가 되는 키넌은 첫 주사를 맞는 영광을 누렸다고 말했다.

내가 바랄 수 있는

https://www.bing.com/search?q=유로88 VIP

최고의 이른 생일 선물이다.

영국 국립 보건국 NHS 키넌이 영국 언론에 발표하는 성명에 따르면, 이것은 결국 내가 새해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정말 훌륭하다며 긴장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좋은 이유라고 말했다.

정말 기뻤습니다.

끔찍한 병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병을 없애고 싶습니다.

키넌은 백신에 적합한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녀가 말하길, 만약 내가 그것을 잘 할 수 있다면, 당신이 5월 파슨스를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할 수 있나요? 지난 몇 달 동안 그녀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유로88 VIP 말했습니다.

필리핀 출신으로 24년 동안 NHS에서 일해 온 파슨스는 화요일 코번트리 병원에서 빌로 알려진 윌리엄 셰익스피어 81이 두번째로 Coventry 19 백신을 맞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Joanna Sloan 간호사가 북아일랜드에서 처음으로 백신을 맞은 반면 George Dyer는 Croydon Health Services Covid19에서 주사를 맞은 사람 중 한 명이 되었고 나는 지금 매우 운이 좋다고 느낀다.

전 도살자 및 병원 자원봉사자 다이어는 바이러스를 멀리하기 위해 이 백신을 접종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임씨처럼 곧 새로운 생명 임대가 주어질 것이고 나는 그곳에서 4월에 바이러스와 함께 사망한 남편이 남동부 서섹스에서 처음으로 백신을 접종한 사람 중 한 명이었다.

브라이튼 근처에 사는 86세의 이 영국인은 BBC방송에 “비통함과 고립감을 다루는 것이 매우 힘들었다”며 “주사를 맞는 것은 매우 조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너무 조심하지 말아야 한다”며 “너무 조심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며 “나는 더 많은 가게에 가서 운 좋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저는 남편이 살아 있는 동안 요양원에 가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랜 시간 동안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수천만 개의 백신을 제조하고 배포하는 것의 병리적 어려움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과 의료 종사자들을 위한 단계적인 롤아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보리스 존슨 총리는 화요일 아침 영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백신이 점차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은 런던의 NHS Covid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사람들에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런던 H에서 바이러스가 증가하고 있다.

e는 영국이 11월 영국의 국가 봉쇄 조치 덕분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줄였다고 말했다.

그래서 내 메시지는 이 백신이 전 국민을 위한 이 엄청난 총격을 보게 되면 놀라울 것이다.

그러나 이제 수상은 겁에 질린 모든 사람들에게 이 말을 할 여유가 없다.

오늘 아침 사람들이 백신을 많이 복용하는 것을 보면 사람들은 며칠, 몇 주 후에 백신을 복용할 것이고 사람들은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존슨이 말하길 내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4천만 회 분량의 백신을 주문했습니다 백신은 최소 3주 간격으로 2회 투여해야 영국 인구의 약 3분의 1을 예방접종할 수 있기 때문에 국가는 또한 700만 회분의 모데나 백신을 주문했다.

향후 몇 주 이내에 영국에서 긴급 사용이 승인됨 영국 전역과 웨일스 및 스코틀랜드 전역에 50개의 예방접종 허브가 설치됨 80세 이상의 사람들과 Covid19로 인해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가장 높은 일선 의료 종사자들이 영국에서 첫 번째 예방접종을 받게 될 것입니다.

국가는 병원에서만 관리될 것이다 웨일즈에서는 오늘 모든 보건 위원회가 키넌이 주말까지 6000번 이상 투여하기를 희망하는 국가들에게 4만 회 분량을 투여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머지 사람들은 떠나야 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