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31승을 거두는 데 일조하면서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성적 중 하나를 달성했다.
이 브라질 슈퍼스타는 수요일 저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진을 지속적으로 괴롭혔다.
그의 오프닝 라이플 피니쉬는 자신감 넘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을 놀라게 했다.
비록 마르쿠스 래쉬포드가 후반전 골을 굴절시켰지만 프레드가 두 번째 옐로우 카드를 받고 퇴장당하기 전에 프랑스 팀이 1위를 차지했고 니마르스는 뛰어난 실력과 드리블을 구사했다.
PSG의 세 번째 골을 성공시키고 RB 라이프치히와 함께 세 팀이 공동 선두를 차지하게 했다 우리는 솔직히 후반전 PSG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가 말하길 그들이 골을 넣었더라면 완전히 달라질 수 있었지만 우리는 경기를 이길 수 있는 선수들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에너지와 태도의 측면에서 나는 우리 팀이 자랑스럽다 우리는 다음 주 화요일에 이스탄불 바자크셰히르를 존경해야 한다 우리는 우승하고 최고의 READ 스테파니 프래파트가 남자 챔피언스리그에서 심판을 하는 첫 번째 여자가 되고 싶다 10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많은 기와 함께 파리로 여행을 갔을 때 그것은 심각한 약자였다킬리안 음바페, 네이마르와 같은 슈퍼스타들을 극복할 기회가 거의 없었다.
그러나 래쉬포드 공격 이전 해처럼 프랑스 팀은 망연자실했고 PSG 챔피언스리그 예선전 희망을 산산조각냈다.
그래서 맨체스터 PSG로 가는 여행은 복수를 위해 나섰고 이내 내부에서 매끄러운 인터플레이로 훨씬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전반 10분에는 네이마스의 저속구동 덕택에 골문을 열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정적인 수비를 풀었다.
그리고 PSG가 맨유의 정상에 오른 가운데 브라질 미드필더 프레드가 공격적으로 레안드로 파레스 쪽으로 머리를 움직인 후 주심이 놀랍게도 옐로우 카드를 보여준 후 구명선이 주어졌다.
Ive manner 그러나 play Rashford를 상대로 다시 한번 Manchester United를 경기에 복귀시켰다 비록 그의 장거리 슛이 절망적인 Keylor Navas를 골로 굴절시킨 후 Manchester United가 Anthony Martial over fling을 골로 몰아넣었다.
엔지와 에딘슨 카바니가 골대 위로 치고 올라왔다 그리고 그 기회들은 PSG가 선두로 나서면서 구걸을 했다 마르킨호스가 골대를 찔러 넣기 전에 제대로 풀리지 않은 코너를 돌았다 경기 결과는 프레드가 PSG를 클리핑한
https://www.daangn.com/search/폰테크
후 그의 두 번째 옐로우를 보여주면서 점점 더 나빠졌다 비록 10명의 수비수를 상대로 한 아슬아슬한 경기였지만 네이마르스 클래스는 내내 비틀린 수비수를 통해 빛을 발했다 그는 음바페와 그의 다른 공격수들과 전문적으로 연계하여 PSG를 리드하고 결과를 확정지었다 실망스러운 밤이었다 우리는 이 경기에서 승리하고 싶었다 축구는 미세한 여유의 경기였다에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해리 맥과이어는 BT 스포츠에 “이후 우리는 더 나은 기회를 가져야 한다”며 “그들의 두 골은 박스에 박힌 골과 핀볼이다”며 “당신은 기회를 잡고 부드러운 골을 내주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CNN comport는 더 많은 뉴스 보도와 뉴스를 위해 경기를 관장하고 있다”고 폰테크 전했다.
PS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라이프치히의 경기가 단 1회 남아 있는 비디오는 맨유가 라이프치히를 상대하기 위해 독일로 가고, PSG 주최자인 이스탄불 바하케히르가 9점 동률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