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을 애슐리 오사카와 더 만약 행사의 US 끝에

여자 테니스 1년 연속 4개의 그랜드 슬램 싱글 타이틀은 모두 다른 선수가 차지했고 우리는 또한 미국의 십대 코리 코코 가우프와 같은 밝은 젊은 스타들의 돌파도 보았다 중국 선전 WTA 결승에서 최고 중의 최고로 등극할 것이다 연말 피날레 피트 기록적인 1,400만 지갑의 녹아웃 단계에 앞서 라운드 로빈 액션으로 8명의 싱글 선수와 2인승 짝짓기 10월 27일에 시작하는 쇼피스 행사의 5대 줄거리이다 최근 가장 많이 열린 WTA 결승은 순위 1위 애슐리 바르티부터 최종 여자 엘레나 스비톨리나까지이다 8명의 여자 선수 중 누구라도 우승할 수 있는 디펜딩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나오미 오사카 바르티 시모나 할렙과 비앙카 안드레스쿠가 4번의 그랜드 슬램을 공유한 반면 카롤리나 플리스코바 페트라 크비토바 벨린다 벤치, 스비톨리나는 모두 나오미라는 타이틀에 대한 정당한 주장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 슈퍼스타 사샤 바진은 호주오픈에서 2연속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고 1위에 오른 직후 사샤 바진 코치와 결별했다.

그리고 롤랜드 가로스와 윔블던에서의 힘든 패배가 뒤따랐다 8월에 오사카는 기자들에게 호주 이후로 테니스를 즐기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21세의 그녀는 지난달 오사카와 베이징에서 아시아 스윙이 연이어 우승하는 동안 자신감을 되찾았고 그녀는 그녀의 첫 WTA 파이널 왕관을 거머쥘 우승 후보들 중 하나이다.

테니스에서 가장 부유한 타이틀 총 1,400만개의 상금이 제공되어 2018년 상금의 두 배인 여자나 남자 테니스에서 이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는 없었다.

만약 그 이벤트 전체를 무패로 치룬다면 그들은 9월 US 오픈에서 우승한 캐나다 앤드리세큐보다 거의 100만 더 많은 4억7,2500만개를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우승 조차도네라운드 로빈 매치는 참가비 385,000에 305,000 보장된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녀가 이번 주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면 그녀가 1973년 그랜드 슬램 기록 보유자 마거릿 코트 이후 그녀가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한 최초의 호주 여성이 되었다.

그녀의 동료인 에본 굴라공이 1974년과 1976년 WTA 파이널에서 우승한 이후, 그녀의 영웅인 바티는 또한 1976년 굴라공 이후 호주에서 온 첫 여성 1위였다.

그리고 만약 그녀가 첫 2번의 라운드 로빈 경기 중 하나를 이기거나 세 번의 경기를 모두 치룬다면 그녀는 인도에서 또 다른 1위 크라운 캔과 트리큐의 승리를 거머쥐게 될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被リンク

것이다.

긴 부상 끝에 3월 被リンク 열린 US 오픈에서 19세의 안드레스쿠는 그녀가 큰 무대를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비록 오사카가 9월 베이징에서 열린 차이나 오픈 8강전에서 17연승을 마쳤지만 이 젊은 캐나다인은 또 다른 큰 이변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ed 그녀는 완전히 건강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