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프로농구(NBA)는 17일(현지시간) 마이애미 히츠메이어스 레너드에게 비디오 게임을 생중계하다 반유대주의 비방을 퍼부어 벌금을 부과했다.
메이어스 레오나드스의 사과문에서 성차별적인 부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화요일 그의 행동에 대해 사과했다.
그리고 그러한 모욕적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DA=YZR&t__nil_searchbox=btn&sug=&sugo=&sq=&o=&q=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용어는 NBA나 우리 사회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애덤 실버 NBA 커미셔너는 어제 성명에서 반 데파마트의 대표들과 말했다.
그의 말의 영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그가 진정으로 후회하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우리는 마이어스에게 이와 같은 경멸적인 발언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그가 우리의 리그 평등 관용 포함과 존경의 핵심 가치를 계속 유지할 것으로 기대될 것이라고 더 나아가고 있다 리그 h또한 레너드에게 문화적 다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명령했듯이 The Heat는 아직 Meyers 벌금과 정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 단체가 어떤 형태의 혐오 발언의 사용을 격렬하게 비난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Meyers Leonard에 의해 사용된 단어들은 잘못되었고 우리는 Meyers Leonard로부터 혐오스러운 언어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 프랜차이즈와 관련된 모든 사람은 마이어스 레너드가 팀에서 무기한 결장할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는 NBA와 협력할 것입니다 레너드는 올 시즌 히트를 위해 세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그는 2월 2일에 왼쪽 어깨 안정 수술을 받았고 나머지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너드 요원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