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Function _load_textdomain_just_in_time was called incorrectly. Translation loading for the wordpress-seo domain was triggered too early. This is usually an indicator for some code in the plugin or theme running too early. Translations should be loaded at the init action or later. Please see Debugging in WordPress for more information. (This message was added in version 6.7.0.) in /calllink59/www/wp-includes/functions.php on line 6114 1백만 말했으며 있도록 태양은 책을 우리는 알게 이 - 축광 커뮤니티 블로그

1백만 말했으며 있도록 태양은 책을 우리는 알게 이

아프리카 뿔에서 동쪽으로 60마일 떨어진 소코트라섬의 예멘스 외딴 섬 사막 낙원 태양은 우뚝 솟은 모래 언덕과 바위 절벽 너머까지 거의 닿지 않지만 에바 주 벡은 텐트에서 나와 물가에 스노클 마스크와 사나운 금속 갈고리로 덮인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긴 나무 조각으로 무장하고 있다.

그녀의 아침식사를 찾기 위해 조용한 인도양으로 잠수하는 소코트란 랍스터 원격 섬 생활은 29세의 폴란드 출신의 모험 유투버이자 여행 다큐멘터리 진행자에게 새로운 평범함이 되었다.

반면 전세계는 그녀의 소셜 미디어를 길 밖에서 1백만 개가 넘는 비디오로 성장시켰다.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와 시리아와 같은 목적지들은 지난 2개월 동안 버려진 백인과 해변에서 무리지어 고기잡이를 하고 10층 높이의 모래 언덕을 오르며 야생캠핑을 했다 그녀가 세계에서 가장 외딴 섬들 중 하나에서 대유행을 기다리는 동안 그녀는 오직 언제 A 마라톤을 떠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3월 11일 카이로에서 매주 상업 비행을 하는 인도양의 갈라파고스라고 불리는 독특한 생태계가 있는 소코트라 섬에 도착했다 40명의 다른 외국 관광객들과 함께 그날 도착했고 우리는 2인 동안 머물 예정이었다주벡과 그녀의 동료 마라톤 주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와 다른 참가자들이 경주를 마친 후 3월 15일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급속한 확산으로 인해 세계는 빠르게 폐쇄되고 있었다.

소코트리 관계자들은 섬이 국경을 폐쇄하고 마라톤 주자들이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발표했다.

가능한 한 빨리 우리는 한밤중에 텐트에서 깨어났고 Zu Beck는 즉시 공항으로 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Socotra를 떠나 유럽으로 돌아오는 5000km 여행 중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이 있거나 그녀가 천국에 머물며 가능성을 받아들일 경우 그녀는 어려운 결정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까운 미래에 무인도에 갇힌 주벡은 그녀의 결정이 무엇이었는지 거의 즉각적으로 알게 되었다.

나는 그녀가 작년에 방문했던 섬을 너무 사랑했고 언젠가 돌아와 장기 체류할 것을 맹세했다.

나는 소코트리 관리 주벡과 다른 4명의 관광객들의 허락을 받아 이 일을 신호로 받아들였다.

소코트라에서 마지막 비행기로 카이로로 돌아온 캐나다인 남자 친구 주벡스는 지난 3월 입국 당시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이 얼마나 심각한지 몰랐다고 말했으며 입국 후 건강검진을 통해 바이러스를 전파하지 않았다고 안심시켰지만 모든 사람이 주벡스가 원격 방문하기로 결정한 것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다.

전염병이 유행하면서 잠재적으로 취약한 섬 5월 19일 이른 시간에 발표된 이 이야기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비평가들로부터 그녀의 존재가 지역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다 5월 19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그녀는 Socotra의 상황이 발전했다고 말했다 감사합니다내가 섬에 머무는 것에 대해 그렇게 걱정해왔던 모든 사람들_Respect_Socotra 당신은 나에게 새로운 시각을 주었고 그녀가 내 의도는 유행병 기간 동안 외딴 곳으로의 활발한 여행을 장려하는 것이 결코 아니었다고 말하기 전에 내가 잘못된 메시지를 보냈다면 사과한다.

오히려 나는 내가 이미 잘 알려지지 않은 곳에 있는 장소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싶었다.

Zu Beck은 보호해야 한다 마지막 비행기가

http://www.baidu.com/s?ie=utf-8&f=8&rsv_bp=1&rsv_idx=1&tn=baidu&wd=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사라지고 국경선이 다시 열리는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Soctra에서의 삶은 느리다고 그녀는 대부분의 날을 밖에서 책을 읽거나 산에서 등산하는 동안 보낸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편안한 호텔들은 수도 하디부에 있다.

그녀는 첫 두 달 동안 야영하거나 인구가 적은 소코트라스에 있는 시골 마을들의 기본적인 손님방을 빌려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를 위해 하디부로 돌아간다.

하디부는 혼란스럽고 시끄럽다고 주벡은 말한다.

자연에서 나와 친절하게 나를 집에 맞아준 시골 마을들과 함께 살고 있다 지방 환대는 그녀가 소코트라에 사는 동안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해주었다.

소코트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관광 인프라가 없어서 방문하는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악명높게도 소코타칼에서 There’s recode of hospative Code of Socotracal.카람은 “전통 호스트들이 손님들로부터 돈을 받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손님들을 무조건 환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주벡은 “주벡이 음식과 숙박비를 충당하기 위해 매달 150200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평행우주운동은 이 장소와 거의 제한 없이 밀접하게 접촉해 왔다”고 말했다.

Socotra의 폐쇄 제한 없음으로 인해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었습니다 그녀는 보고된 어떤 것도 없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