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지에 몰린 담배 제조업체 주울랩스는 직원들을 추가로 해고하고 1년 동안 사업을 전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일부 국제 시장에서 철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그러나 목요일 발표에서 해고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수는 상당히 적자에 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약 22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을 인용하여 1200명의 직원을 감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종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으며 우리는 평가 과정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줄 대변인은 CNN Business The lay of에 대한 성명에서 말했다.
Fs는 담배회사 Altria의 전직 임원이었던 KC Crosthwaite가 소매업체와 감독당국의 조사가 증가하는 가운데 CEO로 취임한 작년 9월에 시작된 회사의 일련의 변화의 일부이다.
작년 11월에 회사는 10억 원가 절감 계획과 650명의 정리해고를 발표했다.
베이핑 창업자에게 힘들고 빠른 하락 2018년 12월 알트리아는 약 370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주울의 35개의 지분을 매입했다.
그것은 흡연자들의 전통적 사용을 멈출 수 있는 안전한 형태의 흡연으로 묘사되어 온 베이핑의 상당한 성장 잠재력으로서 업계의 인식이었다.
그러나 줄스의 가치는 베이핑의 건강상의 위험에
https://www.koreatimes.co.kr/www2/common/search.asp?kwd=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미국 규제당국이 담배 단속을 추진하면서 악화되었다.
또한 이 회사는 망고 크림과 오이 같은 맛이 나는 팟을 판매하여 비판을 받았다.
그 이후로 담배는 단종되었다.
그 회사는 현재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전통담배에서 주요 고객인 성인 흡연자에게 초점을 옮기고 7월에 회사는 미국 식품의약국과 함께 자사의 베이핑 제품을 올해 내내 그리고 반대하여 마케팅과 판매를 계속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를 사전 시장 담배 제품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말했다.
Crosthwaite는 수요일 저녁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목요일 발표된 감축안의 일환으로 얻은 신뢰가 결여된 진화하는 범주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우리의 미래를 통제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자원을 배분하는지를 계속 면밀히 검토해 왔습니다.
크로스트와이트는 그의 이메일에서 “시장에 계속 투자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감안할 때 유럽과 아시아의 시장 탈출 가능성을 탐색하고 있다”며 “아직 이 감소의 탐색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예상되는 숫자에 대해 공유할 세부 정보가 없다”고 전했다.
영향을 받는 직원들 또는 영향을 받을 기능 및 국가들에 대한 에러(er of the proffected employments) 그는 이 감축으로 Juul Labs가 우리 비즈니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핵심 시장에서 과학 및 증거 기능에 대한 액세스 제어 기술과 미래 제품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