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 코츠 전 국가정보국장은 2019년 DNI로 교체된 이후 첫 TV 인터뷰를 가졌다.
코츠 전 국장은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선거의 진실성 또는 결여에 대해 한 많은 주장들을 반박하며, 그는 많은 근거 없는 부정행위의 증거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코우츠는 CBS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선거는 부정선거가 아니다”며 “이것을 보고 있는 사람들은 적어도 현시점에서는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선거를 엉망으로 만든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누구보다도 더 잘한다고 생각한다”며 “러시아가 우리의 선거를 노리고 있다는 완전한 신뢰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민주주의에 대한 우리의 신뢰를 떨어뜨리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악몽의 시나리오는 미국인들이 선호하는 후보가 선거에서 거부당했다고 느끼며 폭력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악몽의 시나리오는 선거날 밤에 사람들이 그들의 후보가 승리를 거부당했다는 결론을 이끌어낼 것이다.
그리고 그 결과 폭력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결론을 이끌어낼 것이다.
” 코트S는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 4백만명 이상이 투표했다고 말했다.
오후 530시 현재 노스캐롤라이나에 등록된 유권자 중 약 55명이 2020년 선거에서 이미 투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선거일 전까지 노스캐롤라이나 유권자 중 약 85명이 투표한 것으로 나타났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2016년 선거의 투표인단 수 압도적으로 많은 조기 유권자들이 직접 투표를 선택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우편을 요청한 80명 가까운 사람들이 2020년 선거에서 이미 투표를 했다 부재자 공을 요청한 약 273000명의 유권자들아직 투표하지 않았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선거위원회는 10월 27일까지 우편 투표로 부재자를 요청한 유권자가 대략 1억 3천 6백만 명에 달한다고 말했다.
그 중 대략 852000년까지 우편물을 성공적으로 반송했으며 233000명 이상이 사전 투표 기간 동안 직접 투표를 대신 더 많이 투표하기로 선택했다.
CNN 에디슨 리서치와 카탈리스트가 50개 주와 워싱턴 DC의 선거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선거일을 5일 남겨두고 현재까지 미국에서 8천만 명이 투표했다.
현재 사전 선거일 투표가 전국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투표는 등록 유권자의 약 38명을 차지하고 있다.
navirus 대유행 주들은 또한 지난 주들과 비교해서 기록적인 투표율을 보고하고 있다 8억 1,000만 명의 폰테크 투표자들이 2016년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한 약 13억 6,500만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폰테크
명 중 59명을 대표한다 지금까지 28개 주와 워싱턴 DC 또한 2016년 총 투표의 중간선을 넘어섰다 16개 주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가 10개였다경쟁 순위 텍사스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애리조나 플로리다 콜로라도 아이오와 위스콘신 메인과 네바다 이미 투표한 표의 절반 가량은 올해 대통령 당선자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16개 주요 주에서 나온다 일부 유권자 정보는 민주당 학계 및 비영리 문제 옹호 기관에 데이터 분석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탈리스트 회사로부터 나온다11월 워치 투표의 배우 폴 러드가 비 오는 뉴욕 브루클린에서 초기 유권자들에게 쿠키를 나눠주기 전에 투표하는 모습이 목격되기 전에 누가 투표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거스터는 거스터가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투표를 하기 위해 줄을 서 있다고 CNN에 말했다.
로젠워셀은 “나는 폴이 줄을 서서 투표하는 줄 알았는데 폴이 줄을 서서 사람들에게 쿠키를 나눠주기 시작했고, 사람들이 빗속에서 투표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는 말을 하기 위해 퇴장할 때 그는 인사하기 위해 기다렸다”고 말했다.
테이어는 당시 젊은 유권자를 조직하는 것이 너무 비싸다는 비판을 받던 그에게 “2020년 선거까지 5일 동안 너무 비용이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전 민주당 후보이자 현 바이든 대리는 2013년 스타이어 푸우에서 “우리가 2020년에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본다면 내가 옳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NextGen America는 진보적 비영리 단체이며, 그들은 11개 전장에서 17,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를 배치하여 2020년 선거를 앞두고 등록과 젊은이들을 동원했다.
Steyer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할 준비를 하면서 지난해 NextGen에서 물러났다.
파도를 예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