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아마존 운영대행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슈퍼볼에서 탬파베이 부캐니어스와 정면승부를 벌인다.
경기는 2월 7일 탬파 플로리다 레이먼드 제임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즉 부캐니어스가 홈구장에서 열리는 슈퍼볼에서 치프스가 버팔로 빌스 3824를 꺾는 첫 번째 팀이 될 것이다.
fs 프랜차이즈 역사상 네 번째 슈퍼볼 출장 이 팀의 가장 좋은 점은 우리는 치프스의 쿼터백 패트릭 마호메스가 누구를 막론하고 내 부하들을 믿고 나가서 쿼터백 마호메스와 버캐니어스 톰 브래디가 각각 지난 두 번의 슈퍼볼 우승을 차지했다고 말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치프스는 당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위해 던지던 아마존 운영대행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 브래디를 상대로 작년 슈퍼볼 우승을 차지했고 2019년 초 일요일 벅스는 그린베이 패커스와의 NFC 챔피언십에서 3126을 꺾고 그들의 두 번째 슈퍼볼 여행은 2003년에 있었다.
오클랜드 레이더스와의 경기에서 모두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톰 브래디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축구는 최고의 팀 스포츠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역할을 한다.
그리고 브래디는 이 팀 전체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했다.
또한 일요일 43세의 나이로 그는 슈퍼볼에서 뛰는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가 될 것이다.
이것은 브래디스의 10번째 트라이가 될 것이다.
p 지난 3월 브래디가 벅스와 계약하기 전 20년 동안 뛰었던 빅게임 위드 더 패트리어츠는 9번이나 슈퍼볼에 진출하여 NFL 역사상 가장 많은 6승을 거두었습니다.
만약 브래디가 2주 만에 빅게임에서 승리한다면 Peyton Manning과 함께 NFL 역사상 슈퍼볼을 우승할 것입니다.
버캐니어스 웹사이트에 따르면 두 팀이 다른 팀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