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FBI 자신의 일하는 남군그 이용하고 스포츠와 쓴

나스카 운전자인 버바 월리스는 최근 몇 주 동안 인종 논쟁의 중심에 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나서도 여전히 운동가가 되겠다는 생각을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번 주 플레이어스 트리뷴에 게재된 열정적인 에세이에서 그는 스포츠와 사회의 인종차별 문제를 다루었지만, 이 새로운 관심을 결코 찾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월리스가 지난달 나스카에 남군 깃발을 금지할 것을 요구한 후 예상치 못한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며칠 후 나스카와 FBI는 한 승무원이 탈라데가 슈퍼스피드웨이의 월라스 차고에서 올가미로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FBI 보고서는 그 물건이 팀 차고 안에 있었다는 것을 나중에 발견했다.

따라서 작년과 월리스는 증오 범죄의 희생자가 아니었다.

26세의 이 조사가 있은 후, 인종차별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고, 그 후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운전자에게 지난 몇 주 동안 내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인종차별주의자들과 마주친 것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하는 등의 반발을 받았다.

내가 언급했기 때문에 그는 “Come Ride With Me READ Plane plays on NASCAR race”라는 제목의 수필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이 FBI의 조사에 대해 Wallace가 최근 NASCAR의 유일한 흑인 운전자는 최근 수사가 정말 다루기 힘들었고 올가미가 있다는 시련에 좌절하고 있다고 말했다.

평범한 날 차고 가판대에 서 있는 걸 보면 그가 쓴 것들이 눈에 띄지 않아 보통 차고 안에 있을 때도 많은 액션이 일어나고 있고 심지어 내가 아마존 운영방법 차에서 내려 일하는 걸 잠시 지켜볼 때도 난 차고 문에 매달린 망할 밧줄을 보지 않아 누가 묶었는지도 몰라 일 년에 두 번 탈라데가에서만 주차를 했어요 월리스 말로는 그 이후로는 처음으로 주차장이 사용됐기 때문이죠 월리스 말로는 남군 깃발에 대한 불신을 조사하기 위해 남군그 상징은 수년 동안 그의 스포츠와 동의어가 되었지만 월라스는 그것의 역사를 교육한 후 그것은 단지 사람들을 소외시킬 뿐이었다 그는 그가 쓴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그가 자신의 등에 목표를 두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깊이 잠수해서 책을 읽는다면남군이 노예를 지키기 위해 남군이 노예를 지키려 한다는 것은 지난달 나스카는 남군이 이에 대응하여 모든 공식 행사에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조지 플로이드 월러스 피살사건에 따른 전 세계적인 인종적 부당성과 경찰의 잔혹성에 대한 항의에 대해 그가 사랑하는 스포츠가 마침내 진정한 변화를 강요할 기회를 갖게 됐다고 환영했다.

그러나 수요일 테네시주 레이스에서 한 비행기가 브리스톨 모터 스피드웨이 시위 전에 트랙 위로 남부 깃발을 내걸었다.

특정

https://www.chosun.com/nsearch/?query=아마존 운영방법

NASCAR 팬 READ Bubba Wallace는 FBI의 조사결과에 대해 응답합니다.

Wallace는 변화를 위한 투쟁을 계속하기 위해 자신의 입장을 이용하고 싶어하지 않으며 지난 몇 달 동안 탄력을 받아온 Black Lives Matter 운동을 칭찬했습니다.

Wallace는 자신의 에세이에서 설명합니다.

인종차별에 대한 그의 경험 중 하나는 최근에 일어났다고 말한다 그는 위장 경찰관이 그가 운전하는 차를 살 여유가 있는지 질문하기 전에 그에게 차를 세우라고 충고했다고 말한다 임은 아직도 배우는 이 모든 것을 새로이 듣지만 나는 결코 군중을 따라가는 사람이 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안전하고 쉽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지금 출발하지 않을 것이다 할 일이 많다고 썼지만 저는 지금 피곤할 때 어떤 일이든 준비는 되어 있지만 앞으로 어떤 일이 닥쳐올지 힘을 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