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방의 기사에 성장을 년 가졌고 자신은 있으면 바이든이

2020년 11월 3일까지 177일만 있으면 선거일이 다가온다 매주 일요일 선거 유세장에서 다음 주를 이해하기 위해 알아야 할 5대 줄거리를 간략히 정리하여 순위를 매김으로써 5주 중 가장 중요한 1위 이야기가 된다 공화당의 패닉 버튼은 지난 며칠 동안 계속되었다데이비드 와서먼 미 하원의원은 최근 분석 자료를 발표, 공화당의 상하원 정치 지형을 침식시키고 있는 상황을 보도했다.

데이비드 와서먼은 양당의 순이익이 전혀 없는 것에서 작은 한 자리수 차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그의 최근 분석을 발표했다.

워싱턴 포스트는 공화당의 헤드라인에 오른 공화당 의원들의 성장을 보도했다.

뉴욕타임스(NYT) 4월 25일자 ‘트럼프 침몰과 상원 탈환’ 기사에 이어 ‘트럼프 침몰을 보고 상원을 장악하라’는 트럼프의 대유행 사태에 대한 우려 속에 상원의원 패배는 물론 민주당이 상원에서 민주당이 승리할 뿐만 아니라 상원을 재탈환할 경우 얼마나 큰 지진이 일어날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과반수를 차지하거나 심지어 하원 엣지(edge)를 유지하거나 확대하는 것 그것은 단지 4년 안에 트럼프가 힐러리 클린턴에 대해 놀라운 승리를 거두게 될 것이며, 공화당의 선출직 관리들이 그들의 정당을 적대적으로 인수한 남자와 완전히 운명을 겜블시티 같이하기로 결정한 것에서부터 놀라운 반전을 나타낼 것이다.

그 결정은 그 근본에 있다.

현재 공화당의 난제인 1명의 트럼프 숫자가 대체로 약하기 때문에 2명의 트럼프 대통령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대처가 부정적으로 변하고 3명의 경제는 심각하게 약화되었다 그리고 대통령은 정치적으로 항상 위태로운 공화당 의원들에게 거리를 두는 것이 되겠지만 그 때문에 그러한 움직임은 거의 불가능할 것이다그는 지난 몇 년 동안 공화당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준 것과 같은 포옹을 하며 항상 정치는 진자였고 그것은 앞뒤로 흔들리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현재 공화당원 모두를 상대로 흔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최악의 것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4 전 부통령이 있은 지 일주일 후에 Tara Read 이야기 3주 후에 더 조 바이든은 국영 TV에 출연해 자신이 전직 상원의원 타라 리드에게 성폭행을 했다는 주장을 명백히 부인했으며, 이 이야기는 곧 사라질 기미도 없이 계속 퍼지고 있다.

그는 바이든이 델라웨어주 상원의원이었던 1990년대 초에 그녀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전직 폭스 뉴스와 NBC 인물인 Megyn Kelly와 함께 그녀는 바이든에게 레이스를 떠나라고 요구했습니다.

여기 리드유와 내가 있었습니다.

조 바이든 앞으로 나와 책임을 지세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 문제를 실제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리고 나는 당신이 사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루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압니다.

미국 대통령의 성격에 대해 nning 그리고 1996년에 CNN에 의해 입수한 이 이혼 문서는 Reades의 전 남편 Ted Dronen이 1993년 봄 워싱턴 DC에서 Read와 사귀고 있을 때 그녀가 성희롱과 관련하여 직장에서 겪는 문제에 대해 그에게 털어놓았다고 말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미국 상원의원 조 비든스 사무실의 바이든 자신은 리드 전 남편에 대한 보도나 켈리에 대한 언급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목요일 밤 케이트 베딩필드 선거운동부 부대표는 성명을 통해 이 주장들이 거짓이며 조사 대상인 그들을 뒷받침하기 위해 제시된 자료들이 계속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거짓을 입증하는 바이든과 그의 팀이 일주일 전에 이 주장을 뒤로 미루길 바랬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리드스는 켈리와 인터뷰하여 전 남편에 대한 보고와 바이든이 여전히 그의 상원 논문에 있는 리드 관련 문서들의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는 사실법률은 이 이야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3 경제가 언제 회복될 것인가 많은 주들이 재개방의 어느 단계에서 큰 의문은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가 주요 공중 보건 위협으로 남아 있다 하더라도 그렇게 하기로 결정한 것인지 여부이다 4월의 심각한 실업률은 147을 기록했다 1948년 노동 통계국이 통계를 잘 보관하기 시작한 이래 가장 높은 수치이며, 트럼프 대통령 경제팀은 케빈 해셋 트럼프 최고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겜블시티

경제 고문이 나아지기 전에 상황이 악화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제이크 태퍼 선데이 CNN과의 인터뷰에서 5월 보고서는 그의 몫이 트럼프 20명으로 치솟는 실업률을 보여주려 한다고 말했다.

내가 대통령으로서 만든 보다 장미빛 그림 우리는 세계 역사상 가장 강력한 경제를 가졌고 우리는 그것을 인위적으로 닫아야만 했다 폭스프렌즈 금요일에 우리는 그것을 인위적으로 닫았다 우리는 그 일자리들은 모두 돌아올 것이고 그들은 곧 돌아올 것이고 내년에는 경이로운 한 해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갈 준비가 된 것 같다 트럼프는 집에 있는 것이 옳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