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고위 정부 전문가들은 이제 전염병이 시골 중심지를 침범하면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수 없는 상황에서 얼마나 지속될지 말할 수 없으며 앞으로 몇 개월간 329명의 연간 위축으로 경제가 휘청거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트럼프 트윗으로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고 최근 며칠간 골프장에서 주말을 보내면서 최고 행정부는 금요일 트럼프의 낙관적인 메시지와 정면으로 상반되는 정보와 경고를 반복적으로 전달했다.
잘 없애면 곧 트럼프와 비드가 될 것이다.
이런 암울한 전망 속에서, 행정부와 캐피톨 힐 민주당 의원들은 봉쇄로 일자리를 잃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들에게 연방 실업 수당을 확대하려는 계획에 교착 상태에 빠져 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아침, 코로나바이러스 대책 본부장이 아메리카를 인정한 후, 마침내 닥터 데보라 버스에서 이의를 제기했다.
지난 주말 전염병과의 전투에 대한 암울한 현실 그녀는 이전에 바이러스에 대한 원초적인 평가를 피했고 따라서 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아침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장밋빛이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버스를 비난한 후 버스가 미끼를 물었다고 트윗했다.
낸시 데보라의 미끼를 물기 위해 ‘패트리풀 트럼프’는 트위터를 통해, 한때 대통령이 미국인들에게 아무런 위협도 가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현재 15만 명 이상을 죽였다고 주장했던 지난 3월과 4월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상황은 다르다.
대나 배쉬 버크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대책위원회 코디네이터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다세대 가정의 일부 미국인들이 집에서 마스크를 쓰기 시작해야 하며 이미 이 병에 걸렸다고 가정해야 한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그녀는 전직 페의 경고를 거절하지 않았다.
스콧 고틀립 Dr.Dr. Scott Gottlieb은 연말까지 30만 명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Birx는 그녀의 동료 Anthony Fauchi 박사가 금요일 하원 위원회에서 말했다.
위기가 얼마나 지속될지 귀 기울인다 그러나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미국인들에게 향후 30일 동안 하루 평균 1000명의 사망자에 대비하라고 말했다.
지난 주 선벨트 주에서 감염이 급증했다는 징후가 있는 반면, 비록 높은 수준의 Birx의 말은 새로운 서사시 센터들이 출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감염의 불씨에 대한 트럼프의 설명과 일치함 오바마 대통령은 다가오는 예방접종에 대해 낙관적으로 말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치료의 진보와 수천 개의 인공호흡기 건설에 대해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거의 1000명의 미국인들이 사망하는 등 끔찍한 전염병의 통계는 가차없이 계속되고 있다.
그리고 행정부의 반응은 100년 만에 최악의 공중 보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필요한 규모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나타난다 당신이 여전히 버크스가 부족한 백신에 감염되었다고 가정하자 또한 너무 많은 미국인들이 대통령과의 또 다른 단절된 상황에서 바이러스를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고 경고했다미국 전역에 메시지를 보내는 NTS는 내가 미국 전체를 여행하면서 이동 중에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만약 당신이 휴가를 떠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은 정말로 돌아와서 병과 질병이 있는 사람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각 미국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것이 공공 보건 공무원으로서의 우리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감염되었다고 가정하라 악화되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행정부의 접근법이나 전문가들이 마침내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하는 전국적인 대규모 테스트와 추적 프로그램을 수립하려는 노력의 증거는 없다 그러나 놀랍게도 정부는 이미 그 접근법을 재검토했다고
https://www.pinterest.co.kr/search/pins/?q=아마존 운영대행
나는 생각한다정부는 약 5주에서 6주 전에 이 일이 남한 전역에서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바쉬에게 말했다.
그녀는 대략 6주 전에 바이러스가 플로리다 텍사스 애리조나 및 다른 주들을 통해 퍼지는 것을 보고 트럼프가 병원체를 통제하기 전에 아마존 운영대행 개원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서 발표한 아이러스 태스크포스(TF)는 “미국이 승리하고 있다”며 “제2의 물결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그녀는 소독을 퍼뜨리고 있는 대통령의 임명자였기 때문에 그 베테랑 보건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