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랭킹 3위 도미닉 팀(Dominic Teem)은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상위 테니스 스타들이 하위 랭킹 선수들에게 경기 재정 지원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거부했다.
이는 ATP 선수 협의회(ATP)의 노박 조코비치 회장이 선수들에게 경기 운영 기관들이 세운 기금에 기부할 것을 요구한 이후이다.
적어도 7월 중순은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 위기와 싸우는 동안 일부 선수들은 셧다운 기간 동안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그러나 팀원들은 왜 자신보다 순위가 낮은 선수들에 대한 부담을 줄여야 하는지 의문을 제기했고 심지어 그의 아마존 운영대행 기부금이 사회 다른 곳에 더 잘 배치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어 테니스 선수들은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있지 않다.
그는 오스트리아 아웃렛 크론과의 인터뷰에서 그들 중 누구도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 동안 테니스 통합을 촉구한 후 지지를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른 곳에서는 스포츠를 다른 무엇보다 중요시하지 않고 프로답게 살지 않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고 덧붙였다.
내가 왜 그런 선수들에게 돈을 줘야 하는지 나는 차라리 돈을 줘야 한다.
팀 26은 아직 그랜드슬램을 따지 못했지만 최근 호주 오픈에서 3개의 주요 결승에 진출했다.
ATP에 따르면 오스트리아 선수는 거의 2400만 명의 커리어 상금을 받지 못했다.
우리 모두 싸우며 올라야 했다 나는 어떤 직업에서도 내가 잘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한편 로저 페더러와 라파엘 나달과 같은 가장 유명한 스타들은 테니스가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지막 스포츠가
https://www.edaily.co.kr/search/index?keyword=아마존 운영대행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앞서 구속된 테니스 선수 소피아 샤파타바는 CNN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위기 속에서 재정적으로 어떻게 고군분투하고 있는지 말했다.
세계 랭킹 375위는 국제 테니스 연맹의 재정적인 도움을 요청하는 청원서를 시작했다.
이번 달 집세를 어떻게 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 청원은 그녀의 말을 들을 수 있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