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 엘도라도 산불에서 구조된 어린 밥고양이가 심각한 화상을 입은 겜블시티 가입코드 고양이를 치료한 샌디에이고 휴먼 소사이어티 라모나 야생동물센터로 돌아왔다고 캘리포니아 어류야생동물부(Department of Fish and Wildlife CADFW)의 한 직원이 22일(현지시간) 라모나 야생동물원에서 재활된 동물을 데려왔다고 밝혔다.
성명은 생후 7개월에서 9개월 된 보브캣이 유카이파 화재로부터 10월 13일 센터에 도착했고 많은 사람들이 감염된 보브캣이 잘 반응했다고 밝혔다.
Andy Blue
https://search.etnews.com/etnews/search.php?kwd=겜블시티 가입코드
S는 한 달 후 그녀는 몸집이 두 배로 커졌고 7주 후 완전히 회복되어 인간 사회에 따라 야생으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문을 통해 들어오는 모든 환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야생으로 돌아가 자연 서식지에서 잘 자랄 수 있습니다.
Diego Humane Societies Ramona Wildlife Center 캠퍼스 소장 이 작은 파이터는 심한 화상으로 쇠약해진 상태에서 자연 속에서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맹수가 되어 감격했습니다 우리는 매 올빼미 독수리를 포함한 맹수들과 맹금류를 전문으로 돌봅니다 밥코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산사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