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총선 전 주에 아이오와 진보 운동가인 미치 헨리는 아직 부재자 투표를 반납하지 않은 라틴계 동료 유권자들을 찾기 위해 디모인 동부와 남부 지역을 샅샅이 뒤졌다.
이 사람들 중 일부는 집으로 향했고, 투표는 누군가가 아닌 이상 마지막 생각이었을 것이다.
헨리가 투표하도록 독려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추정에 의하면 50여개의 부재자 투표를 자신의 지역 선거 사무소로 돌려보내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그러나 최근 아이오와 헨리의 투표용지 수집 관행은 현재 1년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는 범죄로 간주되고 있다 공화당이 통제하는 법률의 한 예일 뿐이다2020년 선거의 기록적인 투표율 이후 투표권 접근을 제한하기 위해 경합하면서 선거법에 새로운 형사 처벌이 추가되는 성격들 선거관리자들에게 범죄로 작용할 법안부터 주의 안내에 대한 거부, 그루지야와 같은 보다 일상적인 활동을 범죄화하는 조치들까지 다양하다.
n 줄 서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기 위해 기다리는 유권자들에게 접근하는 것은 경범죄로 규정 모든 것이 법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비당파적 선거법률센터의 조나단 디아즈는 이 조치들 중 일부는 2020년 시민 단체와 다른 단체들의 비상한 노력을 밀어붙이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대유행의 이 새로운 법률들은 유권자들이 부재자 투표를 얻거나 줄지어 음식과 물을 유권자들에게 가져다주는 것을 범죄화하려는 이 법안들은 유권자들을 동원하거나 종종 어렵거나 혼란스러운 선거제도를 헤쳐나가기 위해 일하는 조직들을 겁주기 위해 매우 투명하게 고안되었다고 선거관리위원회 디아즈는 말했다.
일부 시민은 선거관리자 자신을 겨냥한다 지난주 텍사스 주 하원에서 주요 위원회를 통과한 법안은 선거관리자가 유권자에게 불청구 투표 신청서를 보내거나 유권자에게 발송된 투표 신청서의 일부를 미리 작성하는 것을 중죄로 규정했다.
위스콘신주 전장 중범죄는 투표 신청서가 누락될 경우 부재자 투표를 발행하는 지방 사무원을 기소할 수 있음 애리조나에 계류 중인 다른 주의 다른 주의 경우 선거 관리자들이 투표 요청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용지를 보내는 것은 중죄가 된다.
공화당 주지사 Kim Reynolds가 3월 초에 서명한 아이오와 법은 지방 선거 관리들이 국무장관의 안내를 거부하거나 진보 성향의 Brennan 정의 센터의 선거 개혁 프로그램의 Lawrence Norden 국장을 무시하는 것을 중범죄로 규정한다.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과 그의 동맹들이 주요 주의 선거 관계자들을 반복적으로 공격하고 유권자 사기에 대한 거짓을 퍼뜨리는 것을 본 선거 후, 문제가 되고 있다 노든은 그들에게 보내지는 메시지는 당신이 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d 아이오와 주 공화당 하원의원인 바비 카우프만(Bobby Kaufmann)은 아이오와 주 공직자로서보다 잠재적인 범죄자로서 2020년 선거에서 호크아이 주에서 광범위한 부정행위에 대한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아이오와 의회가 2년 ID 법으로 시작된 선거를 보다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다년간의 캠페인에 착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017 여우가 아직 닭장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해서 그가 CNN 주 의회와 지방 선거 관리들에게 선거 관리들의 행동에 형사 처벌을 가하라는 공화당 의원들의 압력은 2020년 선거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뒤따른다.
선거관리자들이 투표하기 쉽게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 후, 민주 공화당의 입법자들은 그들의 권위를 다시 주장하기 위해 움직였다.
예를 들어 아이오와에서는 린 존슨과 우드베리의 3개 카운티에서 선출된 감사관들이 그들의 이름과 d를 포함한 몇몇 유권자들의 정보를 미리 작성한 부재자 투표 요청서를 내보낸 후, 법정 싸움이 일어났다.
공화당 국무장관 폴 페이트가 선거일을
제외하고 양식을 비워두라는 지시와 민주당 소속인 조엘 밀러가 범유행 기간 동안 유권자들이 투표용지에 우편을 쉽게 요청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주장했지만 비판론자들은 주장했다.
잘못된 사람이 다른 유권자의 개인 정보가 담긴 투표 신청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양식을 다시 채우는 것은 잠재적인 유권자 사기 행위의 문을 열었습니다 결국 소액결제 현금화 법원은 새로운 법률 제정을 도운 아이오와 주 국회의원 카우프만(Kaufmann)을 폐기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한 트럼프와 공화당 관계자들의 편을 들었습니다 몇 년간의 논란은 법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법을 바꾸는 것이 우리의 일임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