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부정선거 설화의 주요 지지자가 조지아주 공화당 의원들이 거짓 설화에 영감을 받은 법안을 2020년 선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 법으로 바꾼 것과 같은 주 거짓말을 투표하기 어려운 법으로 바꾸는 것이다.
미국 대유행병이 언제 어디서 투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약과 P-ba-baiting에 대한 제약이 난무할 때 선거법을 바꾸는 것은 선거 이후 처음 있는 대통령 격전장이지만 애리조나 및 다른 사람들이 이미 자신들의 제한을 고려하고 있는 마지막이 될 것 같지는 않다.
주민은 투표율 상승에 기여했다 공화당은 오랫동안 공화당의 본거지였던 두 개의 상원 의석을 잃었고 유권자들은 조지아주 공화당 지도자들이 선거 결과를 지지하고 트럼프에 맞서 트위터와 리j를 통해 통곡하는 비판을 쏟아내자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선거인단을 돌렸다선거가 조작되었고 민주당이 그것을 가로챘다는 그의 우스꽝스러운 주장들을 제기하다.
그러나 2022년 자신의 재선 운동에 직면한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가 이끄는 조지아 공화주의자들은 6개월 전에 일어나지 않았다고 용감하게 말한 부정선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결단력 있게 행동했다.
이 이야기는 스윙 주에서 반복되고 있다.
전국적으로 공화당 주지사가 이미 법안에 서명했다 애리조나 주의 입법자들은 많은 법안들을 고려하고 있다 최근 선거에서 마진이 주요 주들만큼 가까울 때 모든 표가 중요하다 새로운 제한은 새로운 연석에 대한 흑인 지도자들의 경각심을 무시했다투표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인종차별주의적 과거의 메아리였다 남부에서는 세금과 시험으로 흑인들의 투표에 방해가 되었던 이 새로운 21세기 선거권 박탈의 형태가 공화당원들에게 투표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서둘러 제정되고 있다 새로운 법이 제도에 더 많은 진실성을 부여하고 선거인단에 대한 조지아인들에게 자신감을 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2020년 선거 결과와 주요 카운티에서의 감사를 여러 차례 재검표한 결과, 트럼프가 그루지야 공화당의 신뢰를 무엇보다도 뒤흔든 것은 부정선거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해소하기 위해 행동했기 때문에 부정선거가 없었다고 인정할 시간을 허비했다는 사실도 밝혀졌다.
2020년 가장 강력하고 거짓된 사기 주장을 밀어붙인 시드니 파월 변호사는 2020년 조지아주 내에서 활동했던 선거 인프라 회사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즈의 대규모 명예훼손 소송에 직면해 있다.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은 선거 후 파월 전 장관이 유권자 사기 신화를 사실로 방송과 법정에서 반복적으로 압박했지만, 도미니와 직면했다.
이온스 소송에서 그녀는 법적 절차가 이번 주 아직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사람들이 그녀의 진술을 사실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폭스사는 자신들의 상업적 목적을 위해 선거사기에 대한 허위사실을 팔았다는 이유로 160억의 손해배상을 요구하며 폭스뉴스를 고소했다.
도미니언은 소송 과정에서 도미니언의 증언을 인용했다.
만약 이 사건이 방송사에 의한 명예훼손 수준으로까지 오르지 않는다면 폭스 호스트조차도 넘어가려 하지 않을 것이다.
트럼프가 목요일 폭스 뉴스에 사기 주장을 반복하려 했을 때, 그는 변호사 로라 잉그라함 스피킹에 의해 과거와 관련되지 않을 것이다.
d 전 대통령 더 많은 소송이 있을 것이다 투표권 단체들은 이미 새로운 법률로써 그루지아에 도전하고 있지만 법원들과 특히 이 새로운 대법원은 그루지아 주에서 그들의 선거를 어떻게 운영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욕구를 거의 보이지 않고 있다 그루지아 사건에서 국가가 지역으로부터 선거를 장악할 수 있느냐의 문제가 될 것이다그루지야주 시민자유당의 안드레아 영 대표는 공화당이 장악하고 있는 주 입법부에 의해 임명된 관리들에게 권력을 주는 대신 선거를 감독하기 위해 주 공직 유권자들이 시행하고 있는 선거는 실제로 입법부에 의해 장악되며 민주주의와 공정성에 대한 인식은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CNN Political Sound Podcast Listen Subscribe Georgias 법안은 일부 운동가들이 종종 흑인 교회가 주도하는 투표운동에 대한 직접적 공격을 자제하자는 공화당 의원들의 제안을 포기했다고 우려하는 가운데 연합은 부재자 투표를 위한 구실을 요구하는 제안도 하비에서 삭제되었다.
ng는 주말 투표인 Kemp와 다른 공화당원들은 이 법안이 실제로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거제도펜션
투표에 대한 접근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하고 거제도펜션 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다른 새로운 제한사항들을 지적하며 공화당이 다가오는 수년간 흑인과 브라운 유권자들의 수가 줄어들기를 바라고 있다고 주장한다.
민주당의 젠 조던 상원의원은 이 법안이 법안을 통과시키기 전 목요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