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광대 메뉴의 5시경에 톤 그들이 기사에서 위기

50명이 넘는 시위대가 맥도날드 영국 유통센터 4곳을 봉쇄했으며 2025년까지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체인이 완전히 플랜트가 될 것을 요구하고 있다.

동물의 반란은 트럭 비콘과 대나무 탑을 이용해 영국 컴퓨터활용능력 전역의 4개 사이트에 접근하는 노동자들을 저지하고 있다.

동물 정의 운동 우리는 상당한 양의 온실 가스 배출과 삼림 벌채에 책임이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상징적인 기업 중 하나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다 알렉스 록우드 동물 반란 대변인은 토요일 전화로 CNN에 말했다.

기후 위기를 막고 동물들의 고통을 끝내기 위한 식물 기반 식량 체계로의 전환을 촉구하는 성명서에서 운동가들은 적어도 24시간 동안 유통 센터를 봉쇄할 계획이지만 48시간 동안 머물려고 할 것이라고 록우드 대나무 구조물은 시위자들 때문에 경찰과 노동자들이 제거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기지에 갇힌 동물 반란은 육류 낙농 기후 위기 및 식물 기반 식품 시스템이라는 메시지가 부착된 트럭을 센터 밖에 주차시켰다 우리는 M의 지속가능성 조치의 위선을 조명하기 위해 1300여개의 식당과 3,500만명의 고객들에게 봉쇄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운동 단체에서 밝혔다cDonalds와 그들이 제공하는 메뉴를 계속 제공할 때 과학이 얼마나 비현실적인지 모른 채 배출 목표를 지원한다고 주장하는 방법 동물 반란 자원봉사를 하는 23세의 할리 맥도날드 데커스 모두 맥도날드 유통에 대해 항의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런던 북서쪽에 있는 Hemel Hempstead에 있는 센터에 현지 시각으로 새벽 5시경에 ET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다고 CNN에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분위기가 매우 편안하다고 덧붙였다.

위브는 많은 직원들이 광대 차와 큰 버거와 함께 셀카를 찍으며 매우 긍정적인 대화를 나눴기 때문에 즐거웠다.

그는 사람들이 왜 동물들의 반란이 환경운동의 자매단체였는지 듣지 못했는지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데커스는 미국 법인이 유통센터가 혼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 식당과 맥디 메뉴의 배달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알즈 대변인은 맥도날드가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억 5천만 톤 줄일 것으로 예상하는 동물 반란과 대화를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언급하기를 거부했으며 2011년 지속 가능한 쇠고기를 위한 글로벌 라운드 테이블을 공동 설립했다.

e 세계적 쇠고기 공급망인 맥도날드의 프란체스카 드블레이스 회장은 9월 CNN 여론 기사에서 배출가스 감소가 식품 산업의 최우선 과제라고 썼다.

경찰은 또한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컴퓨터활용능력

베이싱스토크 코번트리 및 헤이우드에 있는 유통 센터의 다른 시위 현장에도 도착했다.

노동자들은 헤이우드 공장의 활동가들을 제거하려 했지만 경찰은 현재 헤이우드 공장의 상황을 진정시키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