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 집단에서 따라 입원 렘데시비르가 보여줬다”고 중요하다고 취해져야

미국 식품의약국(FDA) 릭 브라이트 박사는 3일(현지시간)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입원 환자 중 처음으로 환자에 대한 치료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브라이트는 CNN 울프 블리처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본 약물에서 얻은 데이터조차 효과가 미미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중요하다”며 “사망률이나 입원 기간 연장이나 단축에 있어서도 놀라운 개선은 아니었지만 일부 사실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세계보건기구(WHO)가 후원한 연구 결과, 렘데시비르가 생존이나 회복을 돕지 않았다”며 “FDA는 약물의 효능과 안전성을 검토하기 위해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명확하게 검토했다”고 밝혔다.

“WHO의 더 큰 잘 통제된 연구는 그 데이터를 반박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는 WHO와 같은 더 큰 연구는 약물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인구에 따라 렘데시비르의 한계적 이득이 훨씬 더 미미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브라이트는 덧붙였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부는 지난 2개월간 LA 산 페르난도 밸리 인근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와 연관된 3건의 양성 사례가 공공기관에 의해 9차례 인용됐다고 목요일 확인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부(Department of Public Healths) 웹사이트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에 따르면 보건부는 CNN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카운티 공중보건 질서가 그레이스 교회 어느 가정에서도 실내 서비스를 금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회는 정부나 보건당국의 말을 듣는 대신 웹사이트를 통해 “죽음의 최초 예측이 잘못되었고 바이러스는 원래 우려했던 것만큼 위험하지 않다는 것이 명백하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기꺼이 주 예수 그리스도에 복종할 것을 선택한다”고 네이버백링크 덧붙였다.

더 이상의 발병이나 수사의 세부사항은 제공되지 않았지만 보건부는 교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코로나바이러스의 전염을 제한할 수 있는 발병 관리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백신 고문들을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네이버백링크

포함한 몇몇 나라에서의 발병은 미국 식품의약국이 가능한 한 다양한 인구를 그들의 실험용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임상시험에 등록하도록 장려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다양성은 백신이 가장 큰 타격을 받는 집단에서 확실히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하다.

백신 및 관련 생물제품 자문위원회의 첫 회의에서 잠재적인 Covid19 백신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모임인 Ruigi Notarangelo의 임상 면역학 및 마이크로 연구소 책임자 Dr. Ruigi Notarangelo가 말했다.

미국 국립알레르기감염병연구소의 생물학자들은 미국 흑인들이 이미 백신과 제약회사에 대한 강한 불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소수민족이 백신 시험에 충분히 등록하지 않으면 그들의 신뢰는 더 떨어질 것이다.

노타란젤로는 “아마도 백인 인구는 보호될 것이고 우리는 심각한 c만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NIAID의 앤서니 포치 박사는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총체적인 재앙이 될 수 있는 것은 모르지만 이 경우 취약인구를 포함시키기 위한 조치가 취해져야 한다”고 말했다.

임상시험은 라틴계여야 하며, 27명은 블랙백신 제조업체 모데나(Moderna)는 목요일, 30만 명의 지원자를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실험에 등록시켰으며, 이들 중 20명은 라틴계이고 10명은 흑인 백신이며, 의약품은 인종과 인종에 따라 다르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임상시험의 다양성이 26배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백신센터에 따르면 백인보다 코빈19에 걸릴 확률이 28배 높다 맨체스터 북부는 현재 지역 지도자들과 라틴계 지도자들 간의 고자질 회담이 결렬된 이후 영국에서 가장 엄격한 수준의 코로나 바이러스 규제를 받고 있다이번 주 초에 시행된 매우 높은 수준의 국가 정부, 매우 높은 Covida 경보 수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