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메뉴는 Covido 덕분에 변신을 했습니다.
당신의 주문수단을 휴대폰에 넣고 빠른 응답코드 QR코드를 스캔하는 것이 이제는 대유행이지만, 그 이면에 있는 기술은 거의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1990년대에 일본에서 발명되어 디지털 기기에 정보를 채워 미국으로 건너왔습니다.
약 10년 후, 그러나 기술은 소비자 경험을 혁신할 것이라는 전망에는 미치지 못했다.
그러나 이제는 대유행과 관련된 요구가 코드를 지붕을 통해 대중화시켰다.
대유행이 어떻게 모든 종류의 사업을 뒤엎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가 되었다.
수만 개의 레스토랑이 문을 닫았다.
2020년 봄부터 어떤 사람들은 영구적으로 Covid19 제한과 사회적 거리 두기에 대한 가이드라인에 대응하여 어디에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두려워하며 외식하는 것을 꺼렸다 많은 식당들은 비싸고 지속 가능하지 않은 메뉴를 제공하고 어떤 손님들은 메뉴에 손대기를 꺼렸다 이것이 바로 QR 코드가 혼합 I에 들어간 방법이다얼마 전까지만 해도 QR코드가 우스꽝스러운 공룡 기술 글로벌 레스토랑 컨설턴트 애런 알렌이 CNN Business Now QR코드 회사들은 지난 1년 동안 음식 서비스 분야의 기업들에 돈이 쏟아지면서 보상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QR코드는 환경적인 관점에서 인기가 있다.
Waitra의 레스토랑용 비접촉 모바일 주문 회사 CEO 팀 웨커저는 메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빈도를 감안하여 포기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디지털 메뉴에는 플라스틱 커버가 필요하지 않고 스토리지 QR 코드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메뉴 변경은 온라인 업데이트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Re식당들의 반응 더 많은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고 식당에서 먹는 것이 다시 편안해지면서 일부 식당들은 물리적인 1회용 메뉴를 다시 도입하기 시작하고 있지만, 많은 주인들은 QR 코드가 그들의 고객들의 식사 경험을 향상시켰다고 말한다 미국 전역의 22개 지점의 레스토랑 체인 바타코는 그것의 QR 코드를 말한다.
주문형 접대로서의 구현 Scott Lawton CEO는 손님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받아 적는 것은 매우 큰 편리함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손님들은 전화기를 꺼내서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식이요법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대화형 메뉴가 될 때 그것은 많은 손님들에게 선호될 것입니다.
알러지 관련 선택 롬 크루프 CEO이자 환대 기술 회사 OneDine의 설립자는 뉴욕 시 레스토랑 모텔 모리스가 기존 메뉴를 버리고 2020년 8월에 재개장한 이후 QR 코드를 사용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주인 샘 나이델은 종이 메뉴에서 페이징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주로 나이든 손님들을 위해 하지만 QR코드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고 그는 만약 계속해서 Covid19 비율이 상승한다면 QR코드에만
https://www.daangn.com/search/겜블시티
의존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15년에 Take-out과 Dining을 위한 메뉴 주문 앱 Waitran 2015년에 출시되었고 2019년 12월에 4,500만 개의 가치를 평가받았다.
유럽과 아시아 웨커저에 있는 몇몇 웨이터들의 주요 시장 폐쇄에도 불구하고 544개의 숫자와 매출이 겜블시티 거의 세 배나 되는 가치가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의 서비스는 신용카드 기계와 비용이 같거나 저렴하다 그가 판매 포인트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레스토랑 OneDine에서 그는 말했다크루프 원다인은 현재 미국과 영국에 있는 1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일하지만 크루프는 앞으로 4개월 동안 이 숫자가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크루프는 대유행병이 닥쳤을 때 이 기술이 우리의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었을 때 이 기술이 준비된 상태로 주문을 하고 결제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댑트 아직 디지털 경험이 불편하고 물리적인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 비율이 있을 것이다.
크럽은 많은 여행객들이 여전히 스마트폰이나 온라인보다 공항 매표소에서 체크인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