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을 일행은 사람들은 Fundy만에서 빌은 상어의 그는 그

월요일 마인즈에서 사상 최초의 치명적인 상어 공격으로 사망한 여성은 오늘 뉴욕시의 줄리 딤페리오 홀로와치 63이 어제 베일리 아일랜드 인근에서 수영하던 중 상어 공격으로 사망했음을 확인하는 슬픈 의무가 있다고 관계자들이 밝혔습니다.

홀로와치 일행은 성명에서 하프스웰에 부동산을 소유하고 매년 여름 4~5개월 동안 이곳을 방문한다고 관계자들은 밝혔다.

홀로와치 일행은 배를 타고 가기만 하면 수백 개의 작은 섬들로 잘 알려져 있다.

홀로와치 일행은 월요일 홀로와치 소령은 촘촘한 공동체에 잘 알려져 있다.

베일리 아일랜드에서 20야드 떨어진 곳에서 젖은 양복을 입은 체가 딸과 함께 수영을 하다가 DMR이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공격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딸은 부상을 입지 않았고 안전한 곳으로 헤엄쳐 갈 수 있었다고 당국은 말했다.

그녀는 그 지역의 카이커들이 홀로바흐를 해안으로 데려왔고 그녀는 월요일 사망 선고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켈리어는 이 지역에서 카약을 타고 시신을 해안으로 데려올 수 있었던 것은 기적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그녀의 죽음은 마인 역사상 처음으로 알려진 치명적인 상어 공격이라고 그는 말했다.

CNN 뉴스 파트너인 CBC에 아마존 운영방법 따르면 2010년 Fundy만에서 일하는 상업 잠수부가 포비글 상어의 공격을 받았을 때 부상당하지 않은 채 비디오에 그 사건을 포착했다.

관계자들은 이 상어가 다이버 카메라가 먹이인 줄 알았다고 믿고 있다.

CBC에 따르면 홀로와치를 죽인 상어는 위대한 백상어 켈리허가 이빨의 조각이 과학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종을 확인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상어들은 매년 이맘때 메인주 해역에서 흔하지만 대서양 백상어 관리 협회에 따르면 비교적 드물게 목격되었다.

g는 메인만의 계절에 따라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메인 연안 해역에서 바다표범과 상괭이를 잡아먹는 것이 관찰되었다고 대서양 백상아리가 페이스북에 올린 성명에서 말했다.

포획 기록과 태그 데이터는 초여름부터 가을까지 이 지역에서 백상어가 발생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Th.e메인 해병대 순찰대는 화요일 배와 항공기로 이 지역을 조사했지만 빌은 이 지역에서 상어들을 관찰하지 않았다.

빌은 비극적이면서도 고립된 사건이라고 말했다.

빌은 관리들이 물고기나 물개들이

https://www.discovery-expedition.com/display/search?searchFilterInitFlag=true&dspCtgryNo=DXM&prcStart=0&prcEnd=300&sortColumn=NEW_GOD_SEQ&searchText=아마존 운영방법

먹이를 얻기 때문에 헤엄치거나 노를 젓지 말 것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R 이 지역에서 상어의 순찰 강화는 계속될 것이며, 지역 해양 순찰 담당관인 빌에게 전화할 것을 권하는 사람들은 DNR이 이 공격을 계속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그는 매사추세츠 해양수산부 켈리허의 선임 과학자인 그레고리 스코말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코말 사는 북쪽으로 이동한 상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매사추세츠주에서 꼬리표를 단 상어 200마리와 관련된 자료를 검토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