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주의 한 인기 있는 워터프런트 레스토랑은 손님들이 오션시티에 있는 피쉬 테일즈 바 그릴이 손님들이 너무 가까이 오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형 이너 튜브로 둘러싸인 새로운 범퍼 벳무브 테이블을 구입하는 등 고객들을 안전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방법을 고안해 냈다.
주(州)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기간 동안 규제를 완화하기 시작함에 따라 고객들을 안전하게 유지 피쉬 테일즈 바 그릴에서 주문 제작 테이블은 마치 45개의 비닐 레코드처럼 생겼으며 식당 주차장과 바 구역을 돌아다니며 칵테일을 즐기거나 메릴랜드가 주(州)의 일부를 재개관하기 시작했다.
n 금요일 1단계에 따른 다단계 복구 계획의 일환으로 예배 및 개인 서비스 업체인 이발사, 미용실 등의 주택은 제한된 용량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현재 주의 식당들은 배달 포장이나 드라이브 서비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식사를 위해 문을 연 주들 오하이오 주의 경우 테이블이 6피트 떨어져 있어야 하거나 식당을 구분하는 장벽이 있어야 한다.
주지사들은 피쉬 테일즈 바 그릴 소유주 숀과 도나 하먼이 테이블을 다시 열기 위해 테이블을 이용하거나 보통 바에서 앉을 것이라고 CNN에 말했다.
숀 하먼은 레스토랑 직원들이 사회적 거리를 두기 쉽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두 테이블을 서로 6피트 이내에 둘 수 있다면 그녀의 사촌이 레볼루션 이벤트와 디자인 및 프로덕션 더 발(Donna Harman은 말했다테이블을 만들고 있는 timore 회사 도나 하만은 그들이 그 아이디어에 대해 2주 동안 이야기했고 그녀는 레스토랑에 10개를 주문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 회사는 그것들을 다른 레스토랑에 팔고 행사용으로 대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아직 실외식사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Harans는 언제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테일즈는 대유행으로 인해 시즌 오픈을 연기한 후 금요일에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 식당은 보통 부활절 즈음에 문을 열고 10월에 문을
https://find.mk.co.kr/new/search.php?s_kwd=%B9%E9%B8%B5%C5%A9&page=total&ADSTK=&ADSTL=&s_keyword=벳무브
닫는다.
추운 습윤 봄이었고 숀 하먼에게 판매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우리가 더 빨리 문을 여는 것은 정말 말이 되지 않았다.
관중들은 점점 좋아지기 시작했지만 그들은 오션 시티가 이미 많은 큰 관광 행사를 취소하거나 연기할 것이라고 예상했던 많은 현충일 관광객들을 먹이기 위해 제때 야외 좌석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하만인들은 계절이 가는 한 우리는 보통 여름 근처 어느 곳에서도 기대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나 하먼이 올해 목표는 내년 이곳에 오는 거라고 말했는데 숀 하먼이 말한 것처럼 간단해요 우리 직원들이 겨울을 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