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수요일 보도자료에서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키트를 구입하고 집에서 코면봉 샘플을 채취할 수 있도록 Covid19 테스트 키트에 대한 첫 번째 비처방에 대한 긴급 사용 허가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LabCorp 시설로 전송 긍정적이거나 유효하지 않은 결과가 전화 또는 의료 제공업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시 전달됩니다.
결과가 부정적일 경우 이메일 또는 온라인 포털을 통해 사용자에게 통지됩니다.
반면 많은 가정용 수집 키트는 이 새로 승인된 온라인 설문지를 통해 처방될 수 있습니다.
r 채집 키트는 모든 사람이 샘플을 채취하여 FDA 장치 및 방사선 건강 센터의 제프 슈렌 박사의 처리를 위해 연구소로 보낼 수 있도록 프로세스에서 해당 단계를 제거합니다.
이 키트는 개인이 자신의 Covid19 상태를 이해하고 자가 격리 또는 검역 시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약청은 또한 제공자들과의 논의 후에 건강관리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승인을 통해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고 우리 커뮤니티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Brian Caveney의 최고 의료 책임자이자 LabCorp Diagnostics의 사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현재 Pixel by LabCorp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곧 매장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는 뉴스 릴리즈에서 말했다 테스트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키트를 등록하고 포함된 지침을 따르면 테스트 결과는 Pixel by LabCorp 포털 LabCorp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전달될 것이라고 한 의료 제공자가 말했다건강관리 치료와 행동에 도움을 주기 위해 양성 반응을 보이는 소비자들 회사는 뉴스 발표에서
https://www.bloter.net/newsSearch?keyword=무료스포츠중계
새로운 가정용 Covid19 검사 키트가 의사들의 방문 첫 번째 Covid19 처방 테스트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고 무료스포츠중계 강조했다 지난 달 FDA는 집에서 신속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Covid19에 대한 첫 번째 자가 테스트를 위한 EUA를 발표했지만, Lucira COVID19 AllInOne Test Kit 분자 1회용 테스트 키트는 처방전에 의해서만 사용 가능하다 빠른 테스트는 알려져 있거나 의심되는 Covid19 사람들에게서 바이러스를 감지하기 위해 분자 증폭 기술을 사용하며 30분 안에 결과를 반환할 수 있다고 FDA는 말했다.
현재 바이러스 유전 물질을 찾는 RTPCR 검사와 바이러스에서 특정 단백질을 검출하는 항원 검사와 같은 두 가지 유형의 진단 검사 분자 테스트가 있다.
루시라 테스트 FDA 커미셔너인 Stephen Han 박사는 EUA 당시 이 새로운 테스트 옵션은 중요한 개발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아자르 보건 및 인적 서비스 장관은 당시 이 검사가 중요한 진전이었다고 말했다.
미국인들은 처방전에 의한 신속한 COVID19 자가 검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우리의 지속적인 확장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이라고 말했다.
아자르는 성명을 통해 “그러나 일부 보건 전문가들은 이 데이터가 여전히 글로벌 보건 프로그램의 책임자이자 국제 보건 경제 개발 담당 선임 연구원인 톰 볼리키에 대해 과거 긴급 사용 허가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FDA의 발표에 신중해야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유망한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