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민주당의 도전자 조 바이든이 공포에 질린 전 세계 TV 시청자들 앞에서 서로를 갈기갈기 찢은 지 몇 시간 후, 태평양 두 여성의 반대편에서는 미국 대선을 위해 경쟁하는 회색 머리 남성들보다 50살이나 어린 아주 다른 교류가 이루어졌다.
뉴질랜드의 미래 지도력에 대한 논쟁 미국의 토론에 시청한 전 세계 수백만 명보다 훨씬 적은 청중 앞에서 화요일 뉴질랜드 수상과 야당 지도자인 주디스 콜린스가 충돌하고 논쟁을 벌였지만 또한 트럼프와 바이든이 방송 시간을 두고 서로 웃고 칭찬했다.
최고위 그리고 사회자 아던과 콜린스는 상당히 예의바랐다 심지어 사회자 패트릭 가워로부터 받은 질문들 조차 태평양 건너에 더 친절한 정책같은 인상을 주었다 토론이 끝날 무렵 가워는 두 여성에게 휴가를 어디로 가고 싶은지 물었다 이지 채텀스는 콜린스가 스튜어트 아일랜드에 갔다고 말했다 아던 서머는 두 분 모두 11월 3일 아던스 노동 연립 정부가 콜린스 전 경찰장관이 이끄는 국민당을 시프트칠 상대로 재선을 위해 경쟁하기 2주 전 10월 17일에 가워 초크와 치즈 뉴질랜드가 투표소로 향할 것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재임기간 동안 끈질긴 소년 레이서들의 차를 부수겠다고 위협하여 크러셔라는 별명을 얻은 판사들 뉴질랜드 논쟁 중에 일찍부터 두 여성 모두 아던과 콜린스가 서로를 방해한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시기에 대해 약간의 충돌이 있었다.
f 한 번의 중단 후에 아던이 무대 위에서 좋은 행동을 물었다 때때로 그들은 농담을 나누고 심지어 뉴질랜드의 질병 근절을 유지하기 위한 엄격한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조치들을 포함한 몇 가지 심각한 문제들에 대해 합의를 보았다 나는 그녀가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에드, 그리고 나는 그녀가 매우 훌륭한 의사 소통가 콜린스가 다른 사람을 거짓말쟁이나 광대라고 부르거나 그들의 상대 가족을 조롱하지 않는 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콜린스는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대안 바이든의 첫 번째 미국 대통령 토론과 비교했을 때, 두 남자는 클리에서 90분 이상 만났었다.
화요일 밤 CNN의 제이크 태퍼 기자가 토론에서 민주당 상대와 진행자인 폭스뉴스 기자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시프트칠
크리스 월리스가 미국 언론을 뒤엎고 트럼프에게 말을 꺼내기 위해 애쓰는 것을 보았다.
화요일 밤 구글은 아던과 콜린스가 오클랜드 무대에 서기 몇 시간 전에 뉴질랜드로 이동하기 위해 검색했다 아마도 선거 몇 주 전에 3억 2,800만 명의 미국인이 판가름 났다 비교에서 초강대국의 미래를 결정할 선거보다 훨씬 더 많은 판가름 났다 지난해 2개의 모스크에서 발생한 우익 테러범에 의한 공격 이외에, 뉴질랜드는 5백만 명의 비교적 평화로운 국가이다.
일부 여론 조사에서는 아던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억제하는데 성공함으로써 확실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미국 정부는 이 전염병을 통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뉴질랜드가 8월 12일 24시간 만에 19명의 감염자가 발생하자, 아던은 아던이 이 섬나라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군집과 미국에서 매일 보고 있는 수만 건에 대한 비교는 없었다고 말함으로써 시간을 보냈다.
나는 사람들이 우리의 지위를 잘못 해석하는 것에 대해 염려하지 않는다.
그녀는 아던이 뉴질랜드와 호주 아던에서 화제가 된 토론의 한 주요 순간에 우리의 지위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d 그녀가 언제 또는 얼마나 자주 대마초를 피웠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과거에 대마초를 피운 적이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이달 말 뉴질랜드가 개인 대마초의 합법화 여부를 투표할 것인지와 안락사 아던은 토론에서 그녀가 대마초를 합법화하는 것을 지지하는지 말하지 않았다대마초의 합법화는 높은 아동학대를 다루기 위한 뉴질랜드의 부채 상환 계획과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언어를 학교에서 의무적으로 가르쳐야 하는지를 포함하여 수요일 행사에서 논의된 많은 중요한 정책 주제 중 하나였다.
아던과 콜린스는 둘 다 des를 요청받았다.
뉴질랜드 최고 보건 공무원 애슐리 블룸필드(Ashley Bloomfield)를 소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