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말했다. 차원의 가진 가진 남자 센터는 남아

바레인 왕국은 프랑스 파리 FC에 20개의 지분을 사들였다 중동 축구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을 반영하여 월요일 리그 2 팀은 바레인의 이미지와 명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바레인 펀드가 클럽 메인 스폰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바레인의 야망을 지지할 것이다 이후 3년 동안 프랑스 축구의 최상위 계층에서 남자 팀이 경쟁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는 성명은 파리 FC가 1970년대 카타르 구단주들이 2011년에 클럽을 장악한 이후 리그 1에서 지배적인 세력으로 파리 생제르맹으로부터 분리되는 것을 추가했다.

그러나 그 팀은 프랑스 수도 인베스터즈에서 이웃 국가들보다 훨씬 적은 성공을 누렸다.

중동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겜블시티 가입코드

겜블시티 가입코드 출신의 아부다비 유나이티드 그룹은 최근 맨체스터 시티에 많은 돈을 투자했고 국부펀드 카타르 스포츠 인베스트먼트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파리 생제르맹의 새로운 기부는 바레인의 새로운 예산 증액과 함께 올 것이라고 말했다.

억만장자 소유주들이 유럽 축구를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피에르 페라치 클럽 회장은 77개의 지분을 가진 파리 FC의 대주주로 남아 있다.

파리 FC는 수도 파리 생제르맹과 같은 인기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19094년 스타드 샤를티에서 가장 적은 관중 수를 가진 나. 그러나 구단은 바레인으로부터의 투자가 번영을 도울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남자 1팀의 스포츠 야망은 향후 3년 안에 리그 1에 진출하고 여자 D1 챔피언십에서 가능한 한 높은 위치에 팀을 올리는 것이다.

ed 2018년 승인을 받은 파리 FC 트레이닝 센터는 자원을 확충하고 개발을 촉진할 것이다 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캐피탈 클럽은 바레인에서 코치 및 젊은 선수들을 위한 훈련 개발을 지원하는 국제적 차원의 일부가 되었다 CNN commspos 방문바레인 왕국은 CNN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