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을 가계부 있고 대한 절약하는 지출 옹호자는 있습니다. 합치거나

예산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지출과 당신의 추적을 절약하는 데 있어서 다른 사람을 추가하면 더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 신발 한 켤레에 100을 지출하는 것을 두 번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파트너는 큰 지출이나 아마도 한 사람이 월을 투자할 때 더 높은 위험 감수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눈 이슈는 부부간의 싸움의 흔한 원천이다 그래서 예산과 재정 계획을 세울 때 두 사람 모두 포함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부부로서 성공적인 재정 계획의 첫 단계는 테이블에 모든 금융 카드를

https://ygosu.com/all_search/?type=&add_search_log=Y&keyword=해외축구중계

놓는 것이다 불편할 수 있지만 그럴 필요가 있다 Alli Mark Reyes의 Mandi Woodruff 수석 소비자 옹호자는 “지속 가능한 예산을 만들기 위해 서로에 대한 재무 상태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다”며 “그것은 해외축구중계 소득 부채 지출 습관 저축 목표와 신용 점수와 같은 것들을 이야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아내 제시카 윌리슨은 몇 달 만에 처음으로 돈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돈으로 누구를 믿는지, 빚과 소득을 포함해서 어떤 재정적인 상황에 처해 있는지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개인 금융 앱 앨버트의 재정 상담 매니저인 Reyes는 말했다 하지만 이 돈에 대한 대화는 보여준다Woodruff Know your numbers 예산을 짜는 첫 단계는 돈이 들어오는 것과 지출되는 것을 아는 것이라고 Woodruff는 말합니다.

즉, 재무에 대해 논의하고 계획을 수정하는 규칙적인 데이트 밤을 정합니다.

몇 달 동안 모든 지출을 추적합니다.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수입과 지출을 추가함으로써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Mint 또는 Honeydue와 같은 계정에 연결하여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지출 추적을 통해 각 사람의 지출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식별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합치거나 말거나 부부가 합치거나 합치거나 합치거나 합치거나 합치거나 합치거나 모든 소득과 비용을 분담하여 공동계좌를 만들 때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세 가지 접근법이 있다.

그는 Reyes와 그의 아내는 공동 계좌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주택담보대출과 음식 같은 복합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별도의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 재정을 통제하는 것을 즐깁니다 또한 그가 말하기를 내 개인 자금을 내 차의 물건을 사는 데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동 계좌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하거나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우리 자신을 위한 unt 공동 계좌 하나와 개인 계좌를 분리하기로 결정한 커플들을 위해 인증된 재무 기획자이자 Millennial Financial Solutions의 설립자는 급여를 대리인으로 사용하여 총 가계 소득의 60을 벌 수 있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소피아 베라 공인 재무 플래너이자 Gen Y Planning의 설립자인 소피아 베라는 만약 소득분할 비용의 큰 차이가 향후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5050을 분할하고 몇 달 후에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닫기로 결정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목표를 설정하라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같은 저축 목표를 가질 필요가 없다 집을 사는 것과 같은 공유된 목표가 있을 수 있고 옷이나 취미와 같은 더 많은 개인 목표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드러프스의 남편은 그녀가 휴가와 개 훈련 목표를 가지고 있는 동안 테슬라를 위해 저축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 그런 이정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구체적이 되는 것이다Fic 목표는 무엇이고 달성하고 싶은가 다른 목표가 있을 수 있지만 단기 및 장기 목표에 맞춰 지출 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목표를 문서화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라고 Edward Jones Financial의 재무 자문인 Mary Charles Nassif는 말했다.

What is what is the goal and you want to it: 웨딩 베라와 같은 공유 목표를 위한 저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공동저축계좌와 공동당좌예금계좌로 일반 가계부 청구서에 사용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