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탄올이 마시거나 피해자들에 제조한 말했다 있지만 주 질병관리예방센터는

뉴멕시코 보건당국은 또 다른 3명은 중태라고 밝혔다.

뉴멕시코 보건부는 메탄올이 함유된 손소독제를 마신 7명 모두 뉴멕시코 독극물에 감염됐다고 전했다.

지난 5월 몇 주 동안의 통제와 알코올 중독 보건 당국자들은 피해자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사건 발생지 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일부 사람들은 알코올 도수로 인해 술에 취하기 위해 손소독제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감자들은 그것을 마시거나 화재를 일으키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그러나

https://www.coupang.com/np/search?q=유로 88 가입방법

질병관리예방센터는 시설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를 돕기 위해 알코올 기반 소독제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고했다 이번 주 식품의약국은 사람들에게 포우(po) 때문에 에스크바이오켐 SA가 제조한 손 소독제를 사용하지 말 것을 촉구했다.

독성 화학 물질의 잠재적 존재 멕시코에서 생산된 손소독제 샘플에 흡수되거나 흡수될 경우 독성이 있는 메탄올을 발견했다 뉴멕시코의 피해자들이 같은 종류의 손소독제를 사용했는지 불분명하다 상당한 양의 메탄올에 노출되면 메탄올이 메스꺼움 보미를 일으킬 수 있다두통 흐릿한 시력 영구 실명 발작 혼수상태 신경계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거나 사망 메탄올이 함유된 손소독제를 사용했거나 유로 88 가입방법 섭취한 적이 있다면 치료를 받으라고 뉴멕시코 보건장관 캐시 쿤켈은 성명에서 말했다 메탄올 중독에 대한 해독제는 구할 수 있지만 누군가 더 일찍 얻을수록 메탄올 중독으로 치료될수록 회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