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고 있습니다 주정부에게 초기 조치를 서비스 위해가 제공한다.

인디애나주는 보상금 조기 해지에 이의가 제기되는 소송이 결정될 구글상위노출 때까지 230000명의 후지어에게 대유행 실업급여를 계속 지급해야 한다.

주 판사는 금요일 실업자들이 이번 달 초 에릭 홀콤스 공화당 주지사에게 300주 연방정부 b를 포함한 지급 중단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고 판결했다.

6월 19일 현재, 이 소송은 인디애나 법률 서비스 초기 주들이 대유행 실업 수당을 끝내는 것을 막기 위한 첫 번째 소송이 될 수 있으며, 개인 고용 법률 회사 메이스 스완슨 힉스 사우어는 이 조치가 인디애나 주가 시민들에게 모든 가능한 연방 보험 수당을 지급하도록 요구하는 주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Indiana는 26개 주 가운데 하나로 2020년 3월에 제정되고 바이러스 유발 경기 침체 기간 동안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두 번 연장되었다.

또한 연방 프로그램은 프리랜서들에게 자영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존 헨리 마리온 상급법원 판사는 금요일 판결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은 독립 계약자들과 정기적인 주정부 복리

http://search2.dt.co.kr/search.jsp?txt=구글상위노출

후생들을 위해 노동력 부족을 이유로 실업자들이 일자리 제의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인도인들이 전염병의 혜택을 조기 종식하기로 결정한 것은 주법에 위배된다고 주장했다.

그는 그 혜택을 중단함으로써 야기된 위해가 주정부에게 끼칠 잠재적 위해보다 훨씬 더 크다고 말했다.

주택이나 의료의 손실과 가족에게 충분한 식량 피난처와 적절한 보육을 제공하지 못하는 것은 본 c의 해결이 있을 때까지 회복할 수 없는 위해라고 말한다.

조치의 용도 그리고 손해의 상으로 적절히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라 당신의 주에서 구직에 영향을 미치는 유행병 실업급여의 조기 종료는 어떻습니까 약 230000 인디애나주 주민들은 실업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센추리 재단에 따르면 약 177000명이 실업급여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인디애나 주는 연방 대유행 실업 프로그램 참여를 종료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했다고 뉴욕 주지사와 노동개발부(Department of Work Develop)는 성명에서 밝혔다.

법무장관과 판사들의 명령에 대한 즉각적인 이의제기를 논의할 예정이다.

이 세 가지 대유행 실업 보험 프로그램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3월에 법안에 서명한 민주당의 19조 구제안에 포함된 조항에 따라 9월 초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