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저 CEO들은 월요일 미국 연방 보건당국 관계자들에게 백신의 세 번째 부스터 주사가 필요하다고 믿는 이유에 대해 브리핑했다.
지난주 양측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의 부스터 주사가 언제 필요할지에 대해 의견 차이를 보인 후, 이 회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이례적인 반발을 불러 일으켰다.
미국 국립알레르기감염질환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Allergy and Infective Diseases)의 앤서니 포치 박사는 월요일 저녁 화이자(Phizer)가 참석한 가운데 한 시간 동안 가상 회의가 열린 후 CNN과의 인터뷰에서 “모든 백신을 접종한 미국인들에게 도움은 필요 없다”고 말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I)의 로셸 월렌스키 소장을 비롯한 최고 보건 책임자들이 참석했으며, 비벡 머시 FDA 집행관 대행 Dr Janet Woodcock Hard Levine 및 바이든 과학 담당 최고 책임자(Chief Science Officer)가 참석했습니다.
데이비드 케슬러 박사 CDC와 FDA는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자료에 근거하여 우리가 부스트 포치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사실 우리는 노인이나 특정 선별 그룹에게 부스트 포치를 주기 위해 부스트가 필요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회의를 생산적으로 이끌었다 우리는 우리의 연구 프로그램의 요소들과 진행 중인 실험의 예비 부스터 데이터에 대해 생산적인 회의를 가졌다 우리는 Pfizer와 미국 정부는 모두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보다 앞서가는 것에 대한 긴박함을 공유하며 또한 과학적인 데이터가 다음에 지시할 것이라는 것에 동의한다우리가 항상 따르는 엄격한 규제 과정의 단계들은 Pfizer가 성명에서 말하기를 Pfizer는 더 확실한 데이터를 동료 검토 저널에 게재할 것이며 월요일 S에 따라 우리의 백신이 가능한 최고의 보호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규제 당국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HHS 대변인은 이날 회의가 이례적인 것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보건당국은 제조업체와 다른 업체로부터 COVID19 백신에 대한 최신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보고받고 있으며, 파이저는 오늘 관계자들에게 최신 예비 데이터에 대한 브리핑을 제안했다.
CDC와 FDA가 지난 주 밝힌 바와 같이 이 과정은 위험물기능사 특정 제약 회사의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지만 전적으로 그러한 데이터에 의존하지는 않는 실험실 데이터 임상 시험 데이터와 코호트 데이터를 고려한다고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위험물기능사
HHS 대변인은 덧붙였다.
충분한 예방접종을 받은 미국인들은 부스터 주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백신들은 매우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 과학이 필요로 하고 CDC와 FDA의 어떠한 권고도 그들의 철저한 검토 과정 후에 나온다면 정부는 부스터 선량에 대해 대비할 것이다 관리는 덧붙였다새로운 데이터가 입수되는 대로 계속 검토할 것이며 지난주 파이저는 FDA와 CDC가 백신의 효능이 떨어지고 있으며, 그 자료를 제공하지 않고 6개월에서 1년 이내에 백신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을 때, 대중들에게 계속해서 알릴 것이다.
FDA와 CDC가 아직 완전히 백신을 접종한 미국인들에게 Covid19 백신 부스터가 필요없다는 공동성명을 발표한 후, 피이자이저는 8월 한 시간 동안 FDA로부터 부스터의 긴급 사용 허가를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은 다행히도 12세에게 널리 보급되고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백신을 보유하고 있다.
스캇 고틀립 전 미국 식품의약국(FDA) 국장 겸 현재 파이저 이사장은 23일 CBS와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 보건부로부터 효능 수치가 업데이트됐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보건부는 지난주 성명을 통해 B16172나 델타 변종이 확산되면서 화이자스 백신의 효능이 90에서 64로 떨어졌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