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선임 고문인 Andy Slavitt에 따르면, 백악관 고위 고문인 Andy Slavitt에 따르면, 화요일 오피스타 50명의 성인들이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는 것과 관련하여 미국이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고 한다.
이는 오직 한 명의 미국인만이 백신을 접종했다고 언급하면서 슬라빗이 말했다.
이달 초 바이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SC)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한 1월 현재 1억3600만 명이 넘는 미국인들이 7월 4일까지 1억6000만 명의 미국 성인들에게 완전한 예방접종을 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Covidi19 예방 접종을 위한 예방 접종을 위한 모든 이유를 찾아라 아직 당신의 숙제를 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의사나 약사와 이야기하라 그러나 당신 스스로에게 모든 걱정을 하라 좋은 답이 있을 때 페이스북의 어떤 사람이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도록 하라 슬라빗은 미국 전체 인구의 494명이라고 말했다12세 이상 미국 인구 중 적어도 1명의 주사를 맞았고 12세 이상 393명이 완전히 백신을 맞았다.
Covid19의 화이자 백신은 이달 초 청소년에게만 허가되었고 Moderna는 화요일 아침 자사의 Covid19 백신이 안전하며 청소년들에게 아직 효과가 없는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18세 미만 청소년에게 사용하기 위해 회사는 6월 초 미국 식품의약청에 백신 사용 허가 요청과 함께 결과를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들은 잘못된 정보와 싸우는 백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없는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무기를 얻기 위해 경주를 벌일 때 백신을 맞을 수 있는 자원 바이든은 이달 말까지 모든 미국 성인에게 충분한 백신이 공급될 것이며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은 주사를 맞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워싱턴 DC는 현재 성인 거주자의 최소 절반 이상이 완전한 백신을 접종했다.
a를 보여준다 연방 보건 기관은 Pfizer Bio의 두 번째 투여 후 2주 후에 완전한 예방접종을 정의한다.
NTech 또는 Moderna 백신 존슨 백신 주사 후 2주 또는 2주 후 미국 인구 중 적어도 70~85명이 백신이나 감염을 통해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는 데 필요한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보건 전문가들은 밝히고 있다.
청소년과 청소년 예방접종에 초점을 맞춘다.
또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채로 방치하는 것은 바이러스에 돌연변이를 확산시키고 기존 백신에 내성을 가진 변종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게다가 백신 접종을 하는 것은 관계자들이 가을부터 시작되는 새 학년을 내다보면서 점점 더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바이든 행정부는 4월 21일 2억 기준치에 도달한 첫 100일 동안 투여된 1억 개의 Covid19 백신 투여량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정부는 변종이 전국에 퍼지면서 나머지 주민들을 백신 접종 시키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국가가 전투 과정에서 이룬 진전을 탈선시킬 것이라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g 대유행 일부 미국인들은 백신 접종을 거부하고 있으며, 이에 대응하여 백악관은 미국에서 이용 가능한 세 가지 Covid19 백신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해 미국 국민들에게 교육하기 위해 자원을 쏟아부었다.
이 이야기는 추가 정보로 업데이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