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곧 출시될 존슨 존슨 백신의 출시와 함께 새롭고 개선된 유통 프로그램을 전시할 기회를 즐기고 있지만,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사용 가능한 백신 투여량의 대규모 급상승에 대한 승인 기대를 저하시킴에 따라, 연방 보건 당국자들은 이제 파산했다.
존슨 존슨 백신의 상태가 백악관 주간지 관리들과 보건 기관들은 화요일 CNN에 배포가 어떻게 진행될지 거의 모른다고 말했다.
제작에 대한 잘못된 의사소통에 CNN은 연방 보건 당국자들이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발사 속도가 느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만약 존슨 백신이
http://search.danawa.com/dsearch.php?query=성성동지식산업센터
FDA 정부 관계자들에 의해 긴급 사용을 허가 받았다면, 행정부는 여전히 수백만 도스의 한 자리를 기대하고 있다.
4월까지 2천만에서 3천만 도스 사이에 그러나 현재 4월에 2천만 도스 이하의 존슨 존슨 도스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CNN연방 관리들이 말했다.
이것은 백신이 승인되면 더 적은 도스량이 준비될 것이라고 그들은 실망감을 표현했다.
관계자들은 여전히 1 도스를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7월 말까지 2억 도스, 그러나 7월 말까지는 중대한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됨 바이든 행정부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임하는 동안 연방 정부와 계약을 맺은 존슨 존슨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
존슨 존슨은 성명에서 “무엇이 준비될 것인지 그리고 언제 존슨 존슨이 느린 백신 롤아웃을 직접적으로 다루지는 않았지만 승인 즉시 미국 정부에 백신을 보급할 것이며 1억개의 백신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2021년 상반기 미국으로의 선량을 승인 후 즉시 제품을 선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DA는 2월 26일 백신을 평가하고 권고안을 만들기 위한 독립적인 전문가 회의를 예정하고 있다 백악관이 아직 승인되지 않았다고 CNN에 말했다.
유통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식품의약국의 승인을 앞서기 위해서 그러나 보건 산업 전문가들은 둔화와 명확성의 부족이 혼란을 야기하고 주사 전달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고 우려한다 지금 당장 이 의사들과 약국들과 지역 클리닉들은 이 백신이 곧 나올 것이라는 경고를 받아야 한다그리고 밴더빌트 의과대학의 감염병 및 건강 정책 교수 윌리엄 샤프너 박사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의 앤서니 포치 박사는 화요일 오전 짐 슈토에게 백신이 보급되기 전 5월 중후반이나 6월 초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일반 국민들에게 나는 4월 말까지 그것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JJ는 존슨 제품이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투약량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그 연대표는 아마도 그 시기가 대승을 거두는 바이든 대통령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대통령 임기 몇 주 만에 발생한 대유행: 이 백신은 이전 백신들이 요구했던 복잡한 딥 프리즈 기술을 필요로 성성동지식산업센터 하지 않기 때문에 훌륭한 Covid19 희망이 될 수 있다.
또한 화요일 주지사와의 통화에서, 이 백신은 젊은 건강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수백만 개의 용량을 시장에 주입할 수 있다.
이온은 여전히 JJ 백신에 대한 EUA를 예상하지만 통화에 의하면 몇 백만 도스 밖에 없을 것이며, 관리들은 다음 주에 더 구체적인 숫자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주 당국자들은 백신 배포 과정에서 공개적인 대화를 할 의향이 있는 행정부에 대해 낙관론을 표명했다.
그러나 한 보건 업계 소식통은 “혼동과 중복된 노력을 막기 위해 연방 정부와 주 사이에 더 나은 조율을 요청하는 서한을 월요일 백악관에 보냈다”며 “물류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이 백신의 효능에 대한 의문도 있다”고 설명했다.
cinine은 글로벌 3단계 임상시험에서 예방접종 후 28일 경과 후 중증질환 예방에 총 66가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백신은 중증질환 예방에 총 85가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검사받은 모든 지역에서 사망 예방에 100가지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병원들이 우려하고 있다.
JJ 백신에 대한 견해와 환자들은 66의 효능을 가진 백신의 복용을 거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