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야식품의 로버트 우나뉴 최고경영자(CEO)가 27일 오후(현지시간) 백악관 로즈 가든에 나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칭찬한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고야웨이(Goyaway)’라는 해시태그가 유행하고 있다.
우나뉴가 로즈 가든 연설 중 “트럼프 대통령처럼 훌륭한 건축가가 있다”며 “우리 모두 진정한 축복을 받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지도력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나누에가 트럼프와 협력할 것이라는 사실이 미국의 가장 저명한 히스패닉 지도자들 중 일부를 화나게 하기에 충분했다는 사실은 고야 전 주택도시개발부 장관 줄리안 카스트로가 라틴계 주요 지위로 고야를 인정했다는 트윗을 통해 시사했습니다.
최근 뉴욕타임스 시나칼리지 여론조사에 따르면 트럼프는 대선후보 경선에서 히스패닉계 미국인들 사이에서 트럼프보다 조 바이든 부통령이 36%포인트 차이로 유리하게 되자 고야 매입을 재고하라고 독려했다.
멕시코 이민자들을 강간범으로 간주하고 미국으로 마약을 반입하는 것 그는 미국 남부 국경을 따라 장벽을 쌓기 위해 그의 대통령 임기 중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국경에서 체포되었을 때 아이들과 부모를 분리시키는 정책을 제정했다.
Unanue는 트럼프 히스패닉 대통령의 일부로 백악관에 초대되었다.
프로스페리티 이니셔티브는 히스패닉계 미국인들의 교육 및 경제적 기회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행정명령이다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사과하지 않고 있으며 연설 보이콧 운동 탄압은 트럼프에 대한 그의 칭찬 발언에 대한 반응으로 이중 잣대를 주장했다고 말했다.
2012년 탬파 플로리다에서 열린 한 행사에 미셸 오바마의 초청을 수락했습니다.
당신은 대통령 한 분에게 좋은 말이나 칭찬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제가 경제와 교육의 번영을 돕기 위해 이 위원회의 일원이 될 것을 요청받았을 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항상 긍정적인 발언을 했습니다.
우나누에가 폭스뉴스에 “미국의 대통령이 전화를 하면 No Im sorry I m bussy”라고 말할 것이다 No I mon say I no thank you 나는 오바마에게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목요일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고야가 100만 마리의 병아리 캔을 기증할 것이라고 발표한 짧은 발언에서 트럼프 대통령에게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미국 식품은행에 다른 식품 사자들 그는 회사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피해를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강남마사지
입은 가족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는 중요한 식량을 필요로 하는 식품은행들에게 이 나라를 돌려주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A Goya 대변인은 “Unanues 백악관의 출연 목적은 기부 사실을 알리기 위한 것”고 말했다.
응답정치센터(Center 강남마사지 for Response Politics)에 따르면 우나뉴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던 2017년 크리스 크리스티 전 뉴저지 주지사와 공화당 전국위원회에 기부한 불매운동 전화에 대해 고야는 언급하지 않았다.
w 2010년 로버트 메넨데스 뉴저지 민주당 상원의원(Robert Menendez) 고야스 부회장 형인 피터(Roberts)는 2012년 낙태 반대 국민 생명권 승리 기금에 10만 달러를 기부했으며, 고야의 주주인 다른 우나뉴(Unanue) 일가는 공화당 후보와 정치인 등 대부분에게 수천 달러를 기부했다.
ng 트럼프 고야는 1936년 스페인에서 이민 온 우나우네스 할아버지가 설립한 회사로 개인 소유의 사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