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선두 구단인 브라이튼 호브 앨비언의 최고경영자(CEO)이자 부회장인 폴 바버(Paul Barber)는 3명이 체포된 뒤 영국 법원이 인종차별이나 동성애 혐오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지지자들에게 더 강력한 처벌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g 첼시 서섹스 경찰을 상대로 한 클럽 11 무승부를 확인했습니다 한 집과 한 집 밖에 있는 팬 두 명이 인종 차별 학대로 체포되었고 한 명의 홈 팬이
https://edition.cnn.com/search?q=부산마사지
체포되었습니다 CNN comsport를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특징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안전과 스튜어딩 팀은 서섹스 경찰과 함께 세 명의 분리되고 원치 않는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바버는 목요일 브라이튼 웹사이트에 혐오스러운 인종차별적이고 동성애 혐오적인 학대 입장을 밝혔다.
만약 그들의 클럽들이 축구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이 금지될 가능성이 충분히 강력하지 않다면 우리는 법원에 더 심한 처벌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주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해야 한다.
축구는 단지 그렇게 할 부산마사지 수 있을 뿐이고,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다.
이 사람들에 의해 게임이 더럽혀지는 것에 진절머리가 난다 나는 어떤 사람들이 어떻게 그리고 왜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이 용인된다고 생각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나는 브라이튼 호브 앨비언이나 더 넓은 축구 커뮤니티가 인종차별적 동성애 혐오나 다른 형태의 차별을 용납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할 것이다발목이 다친 후 언제든지 수술을 받으라고 READ 폴 포그바는 또한 팬들에게 그들이 클럽 스타디움에서 경험하는 차별적 행동을 즉시 보고할 것을 촉구했다 CNN 첼시는 클럽이 브라이튼에 의해 취해진 신속하고 확고한 행동을 환영하며 우리는 징그러운 b를 비난하는 데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어제 경기에서의 소수의 서포터들의 행동 첼시 FC는 또한 인종차별적 동성애 혐오와 다른 형태의 차별적 행동에 대해 무관용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러한 비열한 행동에 참여하는 시즌 티켓 소지자나 회원들에 대해 항상 가능한 가장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레인보우 레이스 캠페인 이번 체포는 지난 12월 방문했던 울브즈 팬 2명이 퇴출된 이후 수개월 만에 두 번째이자 같은 주말 에버튼이 동성애 혐오 혐의로 팬들을 내쫓은 것이다.
첼시와의 경기에서 구호를 외치다 12월 프리미어리그는 차별 방지 단체 스톤월과 협력하여 레인보우 레이스 캠페인을 홍보하고 축구에서 성소수자들을 지지하며 성소수자 운동의 동의어인 무지개 심볼을 넘어 LED 보드 주장 완장과 코너 플래그에 표시되기도 했다.
브라이튼 호브 앨비언이 나서서 혐오스러운 비방들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조치를 취했고 스톤월 스포츠의 로비 데 산토스 감독은 더 많은 선수 팬 클럽과 조직들이 CNN에 말했다.
스포츠에서 평등을 옹호하는 단체들은 우리가 차별을 빨리 철폐하고 스포츠 모두를 게임으로 만든다.
프리미어리그는 CNN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