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 브라운 해밀턴 경찰서장과 존 브룩스 순경의 보좌관인 버디 워커에 따르면 조지아주 작은 마을의 경찰서장은 2020년 6월 블랙 라이프스 매터 랠리를 순찰하다 인종차별적 여성 혐오자 대화를 나누다 적발돼 직장에서 쫓겨났다.
브룩스가 인종적 비방을 사용하는 것과 게이샤 랜스 보텀 애틀랜타 시장과 스테이시 에이브럼스 전 조지아주 주지사 후보자에 대해 음란한 발언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바디 카메라에서 브룩스가 나중에 불평한 한 말에 대해 브룩스가 “네 선생님”이라고 말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처럼 보인다.
시위와 노예에 대한 언급이 나에게는 그들이 그들에게 살 집을 마련해 준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그들에게 등에 입을 옷을 제공했고 그들은 식탁에 올릴 음식을 제공했고 그들이 해야 할 일은 편집되지 않은 오디오와 C가 제공하는 버전을 얻을 수 없었다는 것이다.
해밀턴시는 남성들이 사용한 단어들 중 일부를 검열했다.
경찰은 정기적으로 바디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들을 일하게 하려고 했다.
그들은 브룩스 경관의 카메라가 켜져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처음으로 그것을 착용했고 어떻게 SEO 일했는지를 알아내려 하고 있었다.
2019년 미국 인구조사국의 추산에 따르면 거의 1900년이고 애틀랜타에서 남서쪽으로 약 90마일 떨어져 있다 콜럼버스 워커 북쪽 조지아 앨라배마 주 경계선을 따라 해리스 카운티의 군청 소재지이다 한 시 직원이 1월 25일 그에게 전화해서 그것에 대해 말했을 때 바디 카메라 영상이 그의 주의를 끌었다고 한다시 의회가 왜 사용하지 않았는지를 문의한 후 바디캠을 검사하고 있었고 워커 워커는 자신과 경찰서를 감독하는 프로팀 랜섬 팔리 시장이 그날 저녁 함께 비디오를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SEO
보고 나서 시 검사와 다른 3개 시에게 알렸다고 말했다.
그날 저녁 워커에 따르면 모든 사람이 공포에 질려 있던 반응을 본 30대 의회 의원들 모두가 공포에 질려있었고, 그것은 혐오감과 실망으로 이어졌고, 워커는 CNN 워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고, 두 사람 모두 올몬이 말했다.
walker Brooks가 합의된 사직 조건 위반으로 경찰서에 도시 재산을 돌려주지 않아 다음날 밤 Almond가 사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고 Walker는 Walker가 지역사회에서 반응이 엇갈렸지만 대부분 긍정적인 Peoplear라고 말했다.
우리가 옳은 일을 한 것을 보게 되어 기쁘지만 반대편에 몇몇이 있다는 것을 직시하자 우리는 여기에 적절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았다고 월요일 조지아 경찰청장 협회 전무인 AA 부치 에이어스는 성명에서 말했다 그들이 녹음에 사용된 언어에 대한 충격과 실망을 표현했다 기록되었든 아니든 누구든 그런 모욕적이고 모욕적인 언어를 사용할 핑계는 없다.
특히 경찰서장 에이어스는 알몬드 서장의 행동과 진술은 개탄스럽고 우리 협회의 가치도 대변하지 않으며, 우리 주 전체에 걸쳐 수백명의 경찰서장들과 수천명의 경찰관들의 가치도 대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조지아 경찰서장들과 경찰관들은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중요한 신뢰와 존경을 얻기 위해 매일 열심히 일하고 있다.
아몬드의 행동은 우리의 가치와 믿음과는 정반대로 CNN은 알몬드 브룩스나 조지아 경찰청장 협회에 의견을 요청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