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Pepp Guardiola)는 유럽 축구 연맹으로부터 심각한 구단 허가 위반과 재정적인 페어플레이 규정 위반으로 징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2년 동안 맨체스터 시티에 잔류할 것을 약속했다.
스페인 선수가 유럽 최고의 클럽 대항전이라는 수익성 있는 무승부를 얻지 못하고 팀을 떠날지도 대구공유오피스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었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은 만약 그들이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면 2021년에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맨체스터를 떠날 것이라고 제안할 이유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면 나는 해고할 것이다.
난 여기 머무를 거야 수요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0승을 거둔 후 스카이 스포츠에 나는 머물고 싶어 나는 가능한 한 이 수준을 유지하고 싶어 왜 내가 이 클럽 READ RB 라이프치히를 사랑하기 전에 내가 이 클럽을 떠나야 하는지 내가 왜 보루스의 데뷔전에서 토트넘 홋스퍼를 제압하고 PSG를 꺾어야 하는지 말했다시아 도르트문트 진실은 즉시 맨체스터 시티에 승리할 것이며, 스포츠 과르디올라 중재 재판소에 UEFA의 결정에 불복하여 항소를 할 것이며, 그의 선수들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나는 그들이 한 일을 100 전적으로 믿으며 싸울 것이라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그들은 왜 그가 덧붙였는지 이유를 설명해 주었다.
우리는 매 경기마다 싸워왔듯이 그리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함께 할 것이다.
우리는 결국 진실이 승리할 것이고 다음 시즌에 우리가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한다면 우리는 리버풀에 뒤질 것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4년 재위 기간 동안 과르디올라를 따돌릴 수 있는 유일한 메이저 대회로 다음 주 16일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대구공유오피스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평가전에서 난관에 봉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