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겔라 메르켈의 뒤를 이어 독일 총리가 되고자 하는 후보들에게 시선을 던지고, 정치 전문가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표현 중 하나는 녹색당 후보인 안날레나 베어복의 숨결이다 40세의 전직 프로 트램폴린스트 스탠을 얻기 위해 경쟁하고 있는 회색 머리의 중년 남성들 중 한 명입니다.
베어복은 메르켈 총리가 16년 가까이 대통령직을 수행하다 물러나는 9월 선거에서 녹색당의 첫 총리 후보이다.
문제는 베어복 총리가 후보로서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베어복을 발표한 이후 독일에게 신선한 공기를 진정한 변화의 바람으로 해석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기독교민주연합 CDU와 기독교사회연합 CSU 블록보다 앞서 그들을 1위로 밀어붙이는 여론조사에서 녹색당의 급등은 CDU의 인기의 부진과 맞물려 보수주의자들은 부패 스캔들 지도부 싸움과 격렬한 제3의 물결 처리에 대한 질문에 빠져 있다.
e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로버트 하벡 베어복 당 공동대표가 한때 독일 정치의 중심지로 알려졌던 녹색당을 이끌었습니다.
토니 블레어 당 지도자에 대한 어떤 점이 있습니다 런던대학의 EU 정치학 교수. 그녀가 실용주의 현실주의자라는 사실. 그 정당은 기본적으로 이상과 원칙을 가지는 것은 매우 좋지만 우리가 정부에 들어가 주류인 베어복에게 무엇이든 할 수 없다면 그들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베어복은 당시 서독의 작은 마을에서 그녀의 엔지니어 아버지 사회교육사 어머니 두 명과 사촌 두 명과 함께 성장했다.
그녀는 1980년 독일 녹색당이 창당된 같은 해에 태어났다 그녀의 히피적인 부모가 그녀를 핵 반대 시위에 데려갔던 것은 1960년대 학생운동 이후 등장한 당에 대해 라이트가 오늘날과 같이 그들을 묘사했던 방식보다 훨씬 더 급진적이었다고 말했다 녹색당은 강한 환경과 반핵주의자였지만 그 당시 그들은 또한 반NATO였고 다자주의를 의심했다 베어복은 그녀가 10대 후반이었을 때 당이 정치적 테두리로부터 주류로 이동하면서 수십 년 동안 그 입장은 바뀌어 왔다.
녹색당은 중도좌파인 S와 함께 하급 파트너가 되었다.
집권 연립정당인 사회민주당 SPD 비록 당시 언론인들이 2021년까지 뮤즐리 패스트포워드(Fastforward to 2021)에 대한 질문을 회피하고 당의 총리 후보가 강력한 다자주의자인 라이트 베어복은 유럽연합과 독일의 역할을 지지한다고 밝혔지만 당 여정에서 중요한 순간이었다.
나토 That는 나토 회원국들이 GDP의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2를 국방비로 지출하는 것에 대해 비판적이었다고 말했다 Baerbock이 정치에 입문하기 전 그녀는 전국 대회에서 3번이나 동메달을 딴 트램폴린 챔피언이었다 약간은 아웃사이더 스포츠라고 유럽 연구소의 정치경제학 교수 Waltraud Schellkle은 말했다ute 런던경제대학원 그것은 그녀가 어린 나이에 어떤 자기 훈련적인 야망과 강인함을 가지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정말로 베어벅스는 정치학과 공법을 빠르게 공부해 왔다 그녀는 런던경제대학에서 국제법 석사 학위를 마치고 몇 년 동안 저널리스트였다독일 신문 하노버쉐 알게마인 자이퉁 2000년대 중반 베어복은 2009년 미 연방의회 의원에 출마하지 못한 후 마침내 2013년 녹색당의 기후 정책 대변인으로 활동했고 나중에는 시의 공동 지도자인 베어복은 현재 살고 있다.
베를린 외곽에서 그녀의 정치 컨설턴트 남편과 두 어린 딸과 함께 그녀는 문화적으로 진보적인 유권자들에게 어필하는 독일 정치의 떠오르는 스타이다.
베를린 훔볼트 대학의 정치학 교수는 베어복은 가장 카리스마 있는 연설가가 아니며 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프랭크푸르터 알제마이네 자이퉁 정치부 기자는 지난 밤 부브로스키 녹색당 대표가 질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료들에게 전화를 걸었던 이야기를 떠올리며 “일부는 그녀가 초카리스마가 아니기 때문에 그녀의 스타일을 앙겔라 메르켈과 비교한다”고 말했다.
국제조약의 특정 페이지 3항에 그녀는 어떤 종류의 녹색 에너지에 대해서도 몇 시간 동안 이야기 할 수 있다 Bubrowski를 추가했다 Bubrowski는 정치에 대한 매우 현실적인 접근법이다 베어복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미소 짓거나 웃지 않는다 그러나 독일의 정치 유머는 당신이 가진 주요 덕목 중 하나가 아니다 녹색 중심 기후는 놀랄 것도 없이 최고조에 달해 있다고 정치인으로서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