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마사지 팁으로 통증을 완화하세요

백은 힘든 일을 많이 한다. 일주일에 한 번 쉬는 날이 중요한 이유다. 당신의 등은 마사지를 받을 때보다 당신에게 더 고마워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소를 바로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이 기사가 마사지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날에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마사지의 일환으로 조직을 자극하면 몸 안으로 독소를 배출한다. 만약 여러분이 물을 마신다면, 여러분은 독소를 씻어내고 부작용을 https://www.apksum.com/search?q=부천마사지 최소화 할 것입니다. 처음 한 시간 동안은 두세 잔의 물을 마시도록 하고, 그 다음 23시간 동안은 여덟 잔까지 마시도록 하세요.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멋진 마사지를 받아야 합니다. 규칙적인 마사지는 기분과 건강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줄여주기 때문이다. 일주일에 두 번 마사지를 받는 것은 아마도 좋은 생각일 것이다.

마사지 부위에 시끄러운 소리가 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주변에 시끄러운 소리나 산만하다면, 긴장을 푸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조용하지 않으면 마사지는 목적을 다 할 수 없을 것이다. 하루 중 다른 시간을 선택하거나, 그렇게 시끄럽지 않은 장소를 찾으세요. 이것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여러분의 전반적인 정신 상태를 도울 것입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는 긴장을 풀고 마음을 가라앉히려고 애써야 한다. 심호흡 운동을 해보세요; 그것들은 당신의 근육이 천천히 풀리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일단 마사지가 시작되면, 여러분의 근육이 이완되고 느슨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때때로 심호흡을 계속하세요.

마사지를 받고 있는데 스파에서 마사지 전에 족욕을 해주지 않는다면, 직접 하세요. 여러분의 발에 살고 있는 어떤 세균도 다른 어떤 것도 오염시키지 않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발을 씻을 수 있는 설비가 없는 경우에는 욕실 싱크대라도 사용할 수 있다.

꼬인 부분을 없애기 위해, 쉬운 셀프 마사지를 하세요. 여러분은 몸의 바깥 부분을 두드리면서 이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다리를 마사지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 후에 팔로 올라갑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가올 긴 하루를 더 잘 준비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잠자기 전에 이렇게 하면 몸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지 않아서 잠을 더 잘 잘 수 있어요.

당신은 마사지에서 다른 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다른 양의 압력을 사용할 것이다. 근육이 긴장될 때, 더 많은 압력이 필요하다. 매듭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만으로도 긴장이 풀릴 것이다. 이것은 심층 조직 마사지의 주요 원리 중 하나입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몇 분간 쉬세요. 당신은 오랫동안 완전히 긴장을 풀고 누워 있었어요. 여러분은 이것 때문에 약간 어지러울 수 있으니, 천천히 일어나서 균형을 잘 잡도록 하세요.

완벽한 향은 마사지를 정말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은 순한 향만을 사용해야 하고, 강한 것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과일향이나 꽃향기를 사용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고객이 차분하고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그들을 꿈같은 상태로 만들 것이다.

지압 마사지는 치료사가 바늘 대신 손가락을 사용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침술과 매우 유사하다. 압력이 가해지면 전신 이완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에너지와 균형을 모두 높여줍니다.

근육에 들어갈수록 더 빨리 마사지하세요. 처음에는 받는 사람의 긴장을 풀어주고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으로 천천히 가야 한다. 나중에, 더 빨리 가서 더 큰 압력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

자기 마사지를 잘 하는 방법을 아세요? 어디가 아픈지. 연약한 지역은 좋은 출발점이고, 당신은 그곳에서 바깥으로 방사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아픈 곳을 발견한다면, 그것 또한 비벼라. 만약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멈추세요!

이제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지 않고도 훌륭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기술을 가져와서 다른 부천마사지 사람을 가르치는 데 사용하세요. 집에서 하는 일반적인 마사지는 허리 근육통을 돕기 위해 숙련된 손만 필요로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