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포워드는 아스널 아구에로에게 던지라는 신호를 보낸 시안 마시 엘리스가 그를 붙잡기 전에 실망한 것으로 보이는 그의 결정에 항의하며 라인우먼의 어깨에 손을 얹은 후 광범위한 비난을 받아왔다.
Massey Ellis는 그녀의 목덜미에 바짝 붙어있던 아구에로가 조깅을 하기 전에 어깨를 으쓱하며 경기를 계속했다 경기 중 아구에로의 공식적인 결과는 없었지만 그의 행동은 텔레비전 카메라에 잡히고 소셜 미디어 피파 최고 여성 축구 책임자 Sarai Barman은 이 사건을 비난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매시 엘리스 대사의 전문성을 칭찬하며 이 제스처가 협박하기 위해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고안된 것이며 그 행동은 용납할 수 없다고 베어먼은 CNN 스포츠 아만다 데이비스에게 말했다 적어도 영국의 정치인인 로제나 박사를 위한 처벌이나 제재가 없는지는 인정해야 한다 올린 칸은 또한 그의 행동에 의문을 품은 사람들 중 하나였는데, 아궤로는 그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하는가? 그녀는 트위터 동료 노동당 의원과 스포츠 담당자인 앨리슨 맥거번 섀도 장관은 이 사건을 끔찍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손을 떼라 그녀의 목에서 경기 관계자와 대면할 경우 심판이 퇴장할 수 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유럽 축구의 경험으로 볼 때 공격적인 태도 READ 골 골 골 골 하지만 맨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경기 후 이 사건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그의 포워드를 변호했다.
자, 얘들아 세르지오는 내 인생에서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이 상황이 아닌 다른 상황에서 문제를 찾아보라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선수 게리 네빌은 CNN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아구에로가 이번 사건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아구에로가 토요일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그는 분명히 그가 해야 할 여성 관계자에게 손을 대는
https://ygosu.com/all_search/?type=&add_search_log=Y&keyword=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한다.
CNN이 맨체스터 시티와 축구협회를 상대로 접촉한 경기 이후 아구에로나 매시 엘리스 모두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CNN이 매시 엘리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어리그에 연락을 취했으나 기록에 대한 언급을 거부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