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리 클린턴은 공화당이 주도한 선거권 탄압을 외치고 미국인들에게 투표함에 접근하기 위해 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우리는 민주적 절차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민주주의를 미국 국민들에게 위임하려는 일치된 시도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노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법률을 한 번에 한 가지씩 밀어붙이기 충분하다 우리는 클린턴이 민주주의 도켓에 쓴 이 노골적인 전면적 노력에 대한 우리의 사고 방식을 천안G1비즈캠퍼스 근본적으로 바꾸고 대항할 필요가 있다 두 가지를 모두 장악하고 있는 전직 클린턴 선거 고문 마크 일리아스 공화당원들이 세운 진보적 정강에서. 뉴욕대 법학대학원 브레넌 법무센터가 집계한 바에 따라 투표권 접근을 제한하는 주 의회 30개 법률이 2020년 선거 이후 28개 주 법률을 제정했다.
17개 주 법률은 브레넌 센터가 2011년 19개 법률 제정을 기록한 이후 투표권 제한법의 신기록을 경신했다.
14개 주의회에서 이 새로운 법률의 절반 이상이 부재자 투표와 우편 투표를 어렵게 만들고 있다.
클린턴은 11월 우편으로 투표한 기록적인 수의 미국인들이 투표함에 대한 투표 등록 제한과 부재자 투표 제한에 대한 노력을 언급하면서 새로운 투표 제한의 전격적인 문제를 다루었다.
투표 라인에 음식과 물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법안들 각각의 제안들은 유색인종들이 투표하는 것을 불균형적으로 막고 있으며 클린턴은 저마다의 권리에 비열하며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천안G1비즈캠퍼스
최근의 투표 접근에 대한 단속은 공화당이 지지한 노력의 산물이라고 덧붙였다.
클린턴은 또한 지난 주 투표 방법을 제한하는 애리조나주 투표법의 두 조항이 인종 차별을 초래하는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판결한 대법원을 비난했다 2016 민주당 대선 후보자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소환했다.
2020년 선거 결과와 그의 근거 없는 부정선거 주장을 뒤집기 위해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의 반란은 이러한 광신적인 생각들이 실제적이고 치명적인 해악을 초래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트럼프 선거 운동과 백악관에서의 시간 동안 백인 우월주의자들과 음모론자들의 대담화.자유 민주주의에 반대하는 국민 운동은 클린턴이 의회에서 투표권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노력을 지지하지만, 투표권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미국 시민들로부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썼다.
우리는 이러한 공격들이 자유 민주주의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분명한 시도의 일부라고 부를 필요가 있다.
다원적 다민족 민주주의와 백인 우월주의적 권위주의를 향해 그녀는 썼다 선거에서 사람들이 그들의 목소리를 낼 때 우리는 그 결과를 존중해야 한다 이러한 당파적 발언들은 민주주의가 작동하는 것에 대해 우리를 아끼는 모든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사용하여 그것을 위해 맞서 싸울 때이다 도구상자에 있는 모든 도구들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