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 세계 수 중 PGA 22세의 클래식에서 전혀

2019년 신인으로서의 PGA 투어 우승으로 세계 무대에 자신을 알린 이후, Chiles Joaquin Niemann은 가장 흥미로운 골프 유망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산티아고 토박이에게는 6개월간의 코스에서 회오리바람이 몰아쳤고, 처음으로 세계 톱30에 진입한 22세의 놀라운 성과들을 보았다.

e 그러나 칠레의 집에서 있었던 일들은 니만 나의 사촌이 10월에 태어났고 처음에는 놀라웠다 CNN Living Golfs Shane ODonoghue에게 말한다 그러나 새로운 가족의 도착을 축하하는 즐거운 영상 통화는 몇 주 후에 우리는 그가 정말 짧은 삶을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 희귀 질환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고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는 나쁜 니에만스의 신생 사촌 라피타 칼데론이 척추근육위축증 SMA 진단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척추근육위축증 SMA는 우리가 걸을 수 있게 하는 근육의 움직임에 책임이 있는 신경세포의 죽음을 초래하는 희귀 유전적 질환이다.

미국 국립 신경 질환 연구소에 따르면 뇌졸중 읽기 슬픔은 골퍼 다니엘 강(Danielle Kang)을 주요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주었다 칼데론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약이라고 적힌 유전자 치료제 Zolgensma의 1회 정맥 주사를 필요로 했다 8000명 중 1명의 아기가 정맥 주사를 맞는 것으로 추산된다Zolgensma의 모기업인 Novartis에 따르면 이 치료법은 결함이 있는 유전자의 작동본을 죽기 전에 신경세포로 교체하는 것으로 효과가 있다 우리는 매우 걱정하기 시작했다.

2년 이상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유일한 약과 유일한 치료제가 2,100만 달러가 들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제정신이 아니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오 마이 갓 이걸 어떻게 할 것인가? 우리는 돈을 어떻게 얻을 것인가? 칼데론 아버지와 함께 죽을 것이기 때문에 칠레에서 모금을 주도하고 있는 가장 유명한 골프선수들은 집에서 벗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기 위해 칠레에서 PGA 투어 라피타가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고 그들은 많은 돈을 벌었지만 여전히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골프 토너먼트에서 기부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한다.

12월 마야코바 클래식이 dmc스타비즈 니에멘스 모금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저스틴 토마스와 리키 파울러 같은 투어 프로들을 포함한 동료 프로들이 하얀 리본을 들고 그 원인을 지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12월 그가 RSM 클래식에서 얻은 152450 위에 그는 버디당 5000개와 이글당 10000개를 기부했다.

선수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PGA 투어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는 3월에 약을 받았고 한 달 전에 약을 받았습니다.

“니만 주사 한 방이면 단백질을 만들어 근육을 훨씬 더 잘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잘 되길 바랍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니만은 최근 몇 달 동안 경기에 집중하지 못한 것을 용서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1월 챔피언 토너먼트 2위를 포함한 2021 시즌을 시작하는 일련의 뛰어난 성적으로 그의 삶의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dmc스타비즈

형태로 통산 28위라는 높은 순위를 달성했다.

카운트 안에서 성장하다.

미식축구가 칠레 선수에게는 흔치 않은 여정이었지만 그가 나를 돌아보는 한 번은 아마도 내가 두세 살쯤 되었을 때 나는 플라스틱 클럽을 세 개 가지고 다니며 간신히 걸을 수 있었고 그는 이 클럽들을 휘두르고 있었다 그는 웃었다 니만 천재들에게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칠레 골프 연맹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는 산티아고에 있는 명문 체육 공부 센터에 장학금을 받았다 축구 선수 테니스 선수들도 많았고 나는 오전 8시부터 3시간 정도 밖에 학교를 다니지 않았다.

그 후 나는 골프 코스에 가서 놀았던 것 같다.

Llygood Niemann은 곧 해외 진출 초청을 받아 2017년 5월 세계 아마추어 랭킹 1위를 차지하기 시작했고 2018년 프로로 전향할 때까지 44주 동안 자리를 지켰다 19세의 나이에 PGA 투어 락커룸으로 걸어들어가는 것은 어느 젊은 선수에게나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투어에서 가장 존경받는 퇴역 군인 중 한 명과 마스터스 우승자를 세르지오 가르시아와 공유했다 처음에 나는 라커룸이 어디인지 몰랐고 티박스가 어디에 있는지 아무것도 몰랐다 그는 내가 프레이에 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다프로답지 못한 남자들을 더 많이 알게 되면서 프로답지 못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