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비타민 D를 옹호했던 말라리아 퇴치제가 인터넷과 SNS에서 태양 아래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처럼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면 어떤 것이 아플 수 있는지 질문하게 만드는 것처럼 여러분의 편지함도 최신 Covid19 기적 치료제 비타민 D에 대해 들썩이고 있습니까?보통 많이 아플 수 있다 히드록시클로로퀸의 경우 세계보건기구는 히드록시클로로퀸과 클로로퀸으로 치료받았던 중증질환자 Covid19 환자가 사망할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밝혀내어 임상실험을 earn money 중단했다.
그리고 비타민D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혈액에 칼슘의 독성이 축적되어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국립아카데미 식품영양위원회 의약처에 따르면 4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권장되는 비타민 D의 일일 복용량은 600입니다.
미국에서 IU day 70세 이상이면 복용량이 800까지 올라갑니다.
IU day 영국의 하루 권장량은 400입니다.
세계 다른 지역의 IUday 수준은 환경 및 식이 차이를 반영하기 위한 국가별 수준이지만 일반적으로 400 ~ 800 IUday 범위입니다.
9세부터 최대 허용 상한은 미국과 영국에서 모두 4000 IUday입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장기간 사용이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ll cause 사망률 더 높은 암 심혈관 사건과 노인들 사이에서 더 많은 추락과 골절의 위험. 그러나 최근 구글 검색에서는 심지어 일주일에 60000IU까지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섭취를 요구하는 사람들을 발견한다.
현재까지 매우 높은 비타민 D 수치가 COVID19에 대해 보호해주고 결과적으로 의료 지도에 대해 보호한다는 증거는 없다.
영국 버밍엄 대학의 로빈 메이 미생물감염연구소 소장은 “영국 국민건강서비스는 관심의 급증을 해결하기 위해 현재 발표된 의학적 조언에 의해 권장되고 있는 비타민 D 수준을 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비타민 D에 대한 그들의 정보페이지까지 먹어치웠다 비타민 D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뉴스가 있었다 그러나 이것이 영국 유럽 및 미국의 다른 과학자 그룹에 의해 경고음이 울려 퍼졌다는 증거는 없다 그들은 비타민 D 수프의 다량에 대한 비타민 D 합의 논문을 발표했다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연관성을 밝히고 있다.
사스 CoV2에 의해 야기된 질병의 지속적인 확산은 이 그룹이 쓴 광범위한 고선량 비타민 D 보충을 요구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요구는 현재 인간에 대한 관련 연구로부터 뒷받침되지 않고 오히려 추정된 나에 대한 추측에 근거한다.
어떻게 비타민 D가 인터넷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게 되었을까 미국과 영국의 연구원들이 다양한 국가의 비타민 D 수치를 그들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률과 비교하기 시작하고 연관성을 발견했을 때 이 소동은 시작되었다 낮은 수준의 비타민 D를 보고한 나라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았다비타민 D의 ck 또는 전염병 동안 다른 요소들에 의해 작용한 후에 비타민 D 결핍의 위험이 가장 높은 모든 사람들은 나이가 많거나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들은 또한 같은 사람들이고, 또한 Covid19로 사망할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들은 피부가 더 까맣게 되면 피부 흡수가 어려워진다.
비타민 D를 제조하기에 충분한 태양 우리의 몸은 또한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 D를 만드는 데 덜 효율적이기 때문에 많은 노인들은 전형적으로 비타민 D가 부족하고, 충분한 비타민 D의 부족은 심혈관 질환과 당뇨병과 같은 일반적인 만성 질환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그러한 비타민 D를 부당하게 황폐화시켰다 같은 집단, 사회적 약자인 유색인종 집단과 근본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많은 이들이 가장 큰 타격을 받았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35개 주에서 카이저 가족 재단이 수집한 자료에 따르면 요양원 거주자들은 M으로 기록된 87,000명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중 적어도 346명을 차지했다.
ay 15 영국에서 5월 1일까지 발생한 모든 사망자 중 38명은 노인 요양원 거주자였으며, 미국 국립통계국(Office of National Statistics)의 최근 추정에 따르면, 미국 흑인이 전체 Covid19 환자의 절반 이상과 60명 가까운 사망자를 대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에서 최근 자료에 따르면 흑인은 백인보다 4배 더 많은 사망률을 보였으며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earn money
방글라데시 파키스탄계 인도인과 혼혈인들도 통계적으로 사망위험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수 민족 출신 사람들이 여러 사회적, 경제적 불이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설명될 수 있다.
e 그들은 가난하고 과밀된 환경에서 살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