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공중보건환경부 CDPHE는 오늘, 완전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장소에서 마스크 없이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포함하여 거주자 관리 시설에 대한 Covid19 완화 요구 사항을 수정하는 최신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뉴스 보도에서 백신 접종한 직원들과 거주자들 또한 더 이상 매주 겪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CDPHEs Health Facilities and EMS Division의 랜디 카이켄달 국장은 “콜로라도에 있는 거주자와 직원들이 예방접종에 대한 분명한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기를 바란다”고 발표하면서 “위험 지역사회가 대유행병을 통해 COVID19를 완화하는 최전선에 있었다”고 말했다.
d 감염 예방과 사회화와 관련하여 합리적인 데이터베이스 결정을 내리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강력하게 마무리하고 재기에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라고 CNN은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비올레타 버뮤데즈 페루 총리는 월요일 CNN 계열사 TV 페루 버뮤즈와의 회견에서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5월 22일까지 발생한 사망자 수를 포함, 사망자 수가 6만9000명에서 1800명 이상으로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에즈는 페루 전문가 위원회와 국제 전문가들로부터 받은 조언에 따라 이 숫자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투명성을 위한 우리의 약속의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 일부로서뿐만 아니라 미국인들이 MI에 있는 것들을 기억하는 것처럼 버뮤데즈가 기자들에게 말한 대로 우리의 의무를 준수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이다.
이번 현충일에 조국을 위해 복무하던 중 사망한 군인들은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들에게 특히 어려울 수 있다.
Covid는 우리의 삶을 정말로 변화시켰다.
임상 심리학자 Jeff Gardere 박사는 그들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Covid에 걸렸는지 아니면 죽은 누군가인지 아니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던 친구들이었는지를 말한다.
언론에서 본 그 모든 것들이 모두에게 일종의 트라우마를 야기시켰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매우 안전한 거품에 빠트렸다 하지만 지금 그는 몇몇
https://search.etnews.com/etnews/search.php?kwd=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
사람들이 불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케리앤 맥그리거와 같은 피서객들은 새로운 자유를 환영한다 그것은 1년 내내 실내에 머물렀고 당신은 지금 밖에 모든 사람들이 말을 타고 있다세계보건기구(WHO)는 이번 주말 마이애미 해변을 방문했던 맥그리거가 주요 코로나 바이러스 변종들을 처음 발견된 곳 대신 그리스 문자로 지칭할 수 있도록 새로운 라벨을 지정했다고 발표했다(예: 영국 변종 B11).현재 7은 알파이고 남아프리카 변종 B1351은 베타입니다 월요일 트위터를 통해 Maria Van Kerkhove WHO의 기술 리드를 감지하고 보고한 국가는 없습니다.
WHO 전문가 패널은 그리스 알파벳 문자를 사용하여 보다 실제적이고 쉽게 논의할 수 있는 변종을 참조할 것을 권장합니다.
WHO 웹사이트의 새로운 웹페이지에 따르면 브라질에서 처음 발견되고 1월에 우려의 변종으로 지정된 P1 변종에는 감마(Gamma)라는 라벨이 붙었다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B16172 변종에서 최근 관심의 변종으로 재분류된 관심의 델타(Delta)라는 라벨이 붙었다.
Epsilon to Kappa WHO는 월요일 발표에서 새로운 명칭이 기존의 학명을 대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명칭이 반 커호브(Van Kerkhove)의 트위터를 통해 사용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학명은 그 장점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말하고 기억하기 어렵고 잘못 보고되기 쉽습니다.
또는 WHO의 발표에 따라 오명을 쓰고 차별적인 장소에서 변형을 부르는 것 이것을 피하고 공공 커뮤니케이션을 단순화하기 위해 WHO는 국가당국 언론과 다른 기관들로 하여금 뉴욕주 전체의 이러한 새로운 라벨들을 채택하도록 독려하고 있다19 Covid19 양성률은 계속해서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월요일 앤드류 쿠오모스 주지사 사무실의 발표에 따르면 현재까지 1,900만 회 이상의 백신이 주정부에서 관리되고 있다 그의 사무실은 주말 동안 지난 24시간 동안 약 5만 회가 투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백신들이 Cavinces 19 대유행을 종식시키기 위해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예수스는 24일(현지시간) 제74차 세계보건총회 폐회식에서 “실제는 이 같은 유행병을 종식시키기 위해 할 일이 많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쇠퇴하고 있지만 위험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기념비적인 오류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