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월요일 880명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기프트몰 환자를 기록했다고 질병관리본부 KDCA가 발표했다 32명의 새로운 감염자 중 13명의 추가 사망자를 기록했다 또한 새로운 수치는 확인된 44364명의 환자들과 600명의 사망자를 증가시켰다고 정세균 국무총리가 말했다정부는 이제 최고 수준의 코로나 바이러스 제한 도입 여부를 저울질하고 있었다.
“정부는 다른 의견을 듣고 있고, 사회적 거리 대책을 3단계로 올려야 할지 신중히 고려하고 있다.
시기를 놓쳐서는 안 되지만 또한 우리는 남한의 경보 수준을 4단계로 나눌 수 있는 성급한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옴 1 가장 우려되는 상황 3으로 가장 어려운 조치를 의미함 05 증가 증가 레벨 2 국가 경보 수준이지만 수도권과 남동부 항구 도시 부산은 정부가 금지를 의미하는 최고 수준으로 경보를 높인다면 두 번째로 높은 경보 수준입니다 10명 이상의 인원이 자택에서 근무하고 모든 학교 및 교회 서비스가 온라인으로 전환되는 것에 대해 “3급 대책의 중대성과 영향을 고려할 때 현행 대책을 제대로 준수한다면 우선 차분히 자신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돌이킬 수 없는 고통 스티브 시솔락 네바다 주지사는 월요일 집세를 낼 수 없는 사람들이 집에서 쫓겨나는 것을 막기 위한 명령을 복권했다 퇴거 유예는 거주자가 Covid19로 인한 재정난으로 인해 돈을 낼 수 없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시솔락 주지사는 성명에서 “사람들이 쫓겨날 때 집에 있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그들은 필사적으로 가족을 구하기 위해 일자리와 주택을 구하고 있다”며 “선택권이 없기 때문에 의도치 않게 19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명령은 지난 임대료를 용서하지도 않으며 3월 31일 임차료 지급이 종료될 때 집주인들이 연체료를 추가하지 못하도록 하지도 않는다.
추가로 부동산 소유자들은 임대료를 받지 못하면 부동산이 압류되는 결과를 초래한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다면 이 유예의 예외를 받을 수 있다.
메디컬 센터가 월요일 새로운 바이러스19 백신을 접종한 최초의 미국인들 중 한 명이기를 바란다.
그녀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소수민족 사회 사이의 불신을 이해한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마음에 걸렸지만, 대부분 이 대유행을 종식시키기 위한 해결책의 일부가 되길 원한다”고 말했다.
린제이는 “나는 내가 하지 않을 일을 사람들에게 부탁하지 않는다”며 “첫 번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나는 매년 독감 예방주사를 맞는 것과 전혀 다른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나는 내 직업이 과학에 뿌리박고 있다고 믿는다… 내가 믿지 않는 것은 Covid19에 걸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 바이러스가 나와 내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기 때문이다 백신 배포 첫 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https://www.nepamall.com/item/itemSearch.do?dispKeyword=&link=&keyword=기프트몰
월요일 워싱턴 DC와 푸에르토리코 50개 주 전체에 일주일 만에 출하되었다고 말했다.
승인 과정과 대규모 배포 계획 백신 Covid19 백신이 미국에 도착했지만, 비록 백신을 기꺼이 복용하려는 미국인들의 비율이 여전히 증가하고 있지만, 특히 흑인 사회 D.의 불신과 싸우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이례적으로 높은 대중의 회의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o 국제특파원들과 전문가들이 금요일에 CNN 타운홀에 참여하여 백신을 받는 것을 꺼리는 이유와 왜 흑인 사회 일부에서 백신을 받는 것을 꺼리는지 질문들과 우려를 제출하라 제롬 아담스 미국 외과의사는 월요일 소수 집단들 사이에서 백신 회의론이 우려된다고 말했다.
아담스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이 문제보다 더 많은 것은 없었다”며 “화이자(Phizer)와 함께 아스트라제네카(Astra Zeneca)와 함께 이 백신 실험에 등록한 소수자 수를 확실히 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아담스는 “그들은 안전하다”며 “매년 수만 명의 흑인과 갈색인이 죽어가는 이유는 많은 경우 시스템을 불신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신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사실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그는 “백신을 구할 수 있게 되면 백신을 맞겠다고 말하는 미국인들 사이에서 숫자가 증가하는 것을 보고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