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시몬 바일스는 지난 여름 올림픽 단체전 결승에서 기권한 선수들이 공중제비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체조의 정신적인 장애물이 되는 것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고르지 겜블시티 못한 자신의 동영상을 공유했다.
그리고 나서 목요일을 앞두고 모든 라운드의 결승전은 볼트 바 밸런스 빔과 바닥 연습의 4개 개인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Biles는 최근의 트위스티 경기는 예선전이 끝난 다음날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트위스티의 영향을 받은 뒤 포스트에서 그녀는 트위스티가 결코 술집으로 옮겨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를 위한 빔 바닥 금고를 매우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정말로 나쁜 Biles가 자신의 두 동영상을 평평하지 않은 막대에 올렸습니다 첫 번째 비디오에서 그녀는 한 번 더 반 바퀴를 더 틀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그녀가 매트에 등을 대고 착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른 동영상은 그녀가 여전히 반 바퀴를 돌려야 한다고 말했고 그녀는 분명히 좌절감에 빠져 매트에 넘어졌다 그녀는 이 동영상이 금요일 아침 연습장에서 찍혔고 또 다른 게시물에서 기술력을 발휘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로 끔찍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난 네 마음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어 Biles는 시간에 따라 뒤틀림을 없애는 것은 보통 2주 혹은 그 이상 지속된다고 덧붙였어. Biles는 팀 결승에서 그녀가 어떻게 일어섰는지 전혀 모르겠다고 했어. 왜냐하면 사진을 보면. 내 눈에는 내가 공중에서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미국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어떠한 색깔의 메달도 박탈당하지 않기 위해 팀 경쟁을 계속하지
https://search.daum.net/nate?thr=sbma&w=tot&q=겜블시티
않기로 선택했고, 바일스는 여자 도마와 술집 결승이 일요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여자 마루 결승은 월요일이고 빔 결승은 화요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