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월요일 백악관에서 가진 고별사를 녹취했다.
한 관리는 CNN에 4년간의 재임기간의 성과 목록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행정부를 정의해야 한다고 믿는 여러 업적을 통해 녹음된 메시지를 통해 말했다.
이 동영상은 다음 날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화요일 한 관리는 며칠째 공개되지 않고 있는 트럼프가 오늘 늦게 뼈대 없는 참모들과 함께 메시지를 녹음했다고 말했지만, 그가 두 달 이상 대통령직을 거부했다는 양보를 제안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퇴임 전 비디오 메시지를 녹화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언제 동영상이 공개될지는 확실치 않다.
다른 소식통은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보낸 마지막 날들이 이나 주변 안보 위협에 대한 미 비밀 경호국(Secret Service)의 보고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 취임 후, 출국 정책 브리핑과 막판에 떠나는 직원 퇴장 회의 보좌관들은 대통령과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수요일 아침 워싱턴을 떠날 때, 그를 돕기 위한 참모 역할로 계속 동행할 것이라고 말한다.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수행원 닉 루나와 그의 부인 캐시디 덤볼드 등이 현재 댄 스카비노 부통령과 함께 대통령의 특별 보좌관으로 재직하고 있다.
이 사람은 재러드 쿠슈너와 이방카 트럼프가 대통령과 함께 탈지 확신하지 못했다.
하원 민주당 서열 3위인 제임스 클라이번 하원의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가 공화당 의원들의
https://magazine.musinsa.com/?r=home&mod=search&keyword=언론홍보대행사
저항에 부딪힐 경우 자신의 의제를 달성하기 위해 행정권을 행사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바이든의 측근인 클라이번은 바이든이 협조를 거부한다면 당신의 행정권을 사용하라 그는 CNN과의 대화를 계속했고 아브라함 링컨 전 대통령을 인용했다.
노예제도를 해체하는데 그의 집행권을 사용한 oln과 군부 통합에 대한 저항을 극복하기 위해 그의 행정권한을 사용했던 Harry Trumman 전 대통령 나는 Joe Biden이 그의 제안을 내놓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만약 그들이 그들에게 일을 주지 않는다면 그들이 협력을 요청해야 한다고 Clyburn이 말했다 Anthony S.캐러무치 전 통신국장은 26일(현지시간) 앤드류스 합동기지에서 열린 트럼프 대통령의 송별식에 초청돼 백악관이 하객을 절박하게 찾고 있다고 밝혔다.
백악관은 여행 제한이나 미국 국회의사당 공격에 연루된 대통령들의 여파 때문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은 손님들이 몇 명이나 되는지에 대해 일요일 밤 CNN에 그가 이메일을 통해 초대를 받았다고 확인했다.
그의 전 상사인 스카라무치는 이것은 CNN에 참석하기 위한 그들의 언론홍보대행사 절박함의 표시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거의 100명의 공화당 청년들은 공화당 의원들에게 1월 6일 의회에서의 폭력사태를 가능하게 한 책임을 촉구하는 편지에 서명했다고 말했다.
공화당은 “공화당의 장기적 생존 가능성은 우리가 지도자들로부터 본 선동으로부터 완전히 분리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제목의 서한에서 “우리는 자원 봉사자들이다”라고 쓰고 있다.
선거운동가들과 풀뿌리 차원에서 이 당에 투자한 수많은 다른 사람들 우리는 우리 당을 고양시키고 성공에 기여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성장해 왔고, 우리들 중 다수는 자원봉사를 하거나 새로운 세대의 리더십을 향한 정당들의 길이며 우리는 선거운동의 미래를 대표한다.
능력 있고 도덕적으로 건전한 공화당 공화당 우리는 공화당의 젊은 당원으로서 반드시 진로에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인다.
이 서한은 전 트럼프 행정부 인턴들과 전 칼리지 리퍼블릭 총장들을 포함한 100명에 가까운 공화당 젊은 조직원들이 서명한 것이라고 말한다.
N 지부와 Z GOP 대원을 포함한 전국의 다른 청년 주도 보수 단체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