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년에 입학하는 대학들은 위험성을 알고 있었다 결국 대부분의 대학들은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가상 학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러나 가을 학교 관계자들은
다시 결정을 내려야 했다 그들은 Covid19 유행의 와중에서 다시 할 수 있는가 그리고 할 수 있다면 할 수 있는가 지역 보건부에서 학생들을 환영하지 말라고 학교 측에 경고한 사례도 있고 전국적으로 재개업하는 행정 관료들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낸 교직원들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압력과 운동선수의 압력에 대처하면서 정치인들과 공중 보건 전문가들의 상반된 지도 균형을 맞추려고 애썼다.
많은 학교들이 마침내 새로운 안전 예방책이 마련되고 있고, 아직 코비즈 테스트가 준비 중임을 알리는 학생들을 환영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안전 대책은 현재 전국 대학 학생 교직원들 사이에서 4만 명이 넘는 코비즈 19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이달 초부터 집계된 결과, 양성반응을 보인 일부 캠퍼스 학생들은 바람직하지 않은 격리주택으로 밀려났고, 자가격리하라는 말을 들었고, 파티하다 적발된 다른 학생들은 집으로 돌려보내졌다.
대학들의 모든 단계에서 학생들에게 흥미진진한 시간을 끝이 보이지 남대전 힐스테이트 않는 모든 이들에게 악몽으로 만들었다.
미국의 대학들의 재개방은 너무 형편없게 되었다 학교들은 학생들에게 부담을 주었다 지난 7월 하버드 의과대학의 전염병 역학자인 줄리아 마커스는 대학들이 어떠한 Covid19 발생에 대해서도 학생들의 행동을 비난할 것이라고 정당하게 예측했다 그러나 그녀가 말한 진짜 문제는 나쁜 계획이다 공중 보건행동의 급진적인 변화와 완벽한 준수를 요구하는 계획은 실패하게 될 것이라고 Marcus는 최근 CNN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일어나고 있는 일이다.
많은 대학들은 학생들이 시험을 받고 사회적 모임에서 떨어져 있으라고 조언하는 것을 우선시해 왔다.
그러나 학생들에게 말한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6피트 떨어져 마스크를 쓰고 손을 씻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다고 마커스는 말했다 만약 학교 관리자들이 18살의 자신들에게 1분 동안만 자신을 되돌려 놓을 수 있다면 대학생에게 부탁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분명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러나 나는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공감 부족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캠퍼스에서 펜싱 대신에 몇몇 학교에서 학생들이 사교활동을 해서 벌을 받고 있다 퍼듀 대학에서 36명의 학생들이 교외의 파티에 참석하고 학교 밖에서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위반하였다 학교들은 이러한 금욕에서 벗어나고 대신에 학생들이 사회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식해야만 한다나는 연결되어 있고 지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몇몇 캠퍼스는 학생들에게 사회적 팟을 만드는 데 있어 더 현실적인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학생들에게 사회적 팟을 사회화하는 데 있어 낮은 위험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캠퍼스들은 실내 모임의 대안으로 넓은 사회적 야외 공간을 만들어서 학생들을 더 높은 위험 환경으로부터 멀어지게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정말 피하길 원한다고 그녀가 설명했다 이러한 종류의 위험 회피는 대학 캠퍼스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다 단지 미성년자 음주 대학을 살펴보기만 하면 학생들은 법적으로 허락되기 전에 불가피하게 술을 마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에 대한 대응으로 술을 마시지 않는 사회적 행사에 더 안전한 대안을 제공해왔다 Marcus는 언급했다.
또한 학생들이 징계에 직면하지 않고 도움을 구할 수 있도록 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이 틀은 Covid19 전염병에는 널리 적용되어 있지 않다.
대학 캠퍼스에 대한 질문은 어떻게 학생들이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동시에 위험을 낮추도록 지원하는가 하는 것이 된다.
그리고 나는 Marcus가 설명한 접근방식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학들과 대학들이 완전히 준비되었다 5월에 미국 대학 보건 협회는 재개학 전에 대학들과 대학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요약한 20페이지의 문서들을 함께 만들었다 그것은 거주지 홀에서 학생들을 멍하니 배치하고 직접 수업들과 온라인 수업들을 혼합하는 것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미시건 대학교 3학년 샘 번스타인은 이번 달 초 자신이 양성반응을 보인 후 몇 시간 만에 자신의 동거인 중 한 명으로부터 감염되었다고 말했다.
그가 그의 대학 캠퍼스에 있는 격리구역으로 이사했고 그는 충격에 빠졌습니다 음식을 만들 음식이나 전자레인지도 없고 심지어 비누도 전혀 없는 빈 최소한의 가구가 있는 방으로 이사하는 것이 즉각적으로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번스타인은 우리가 나타났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스타인은 미치건들이 코빈 19에 대한 대응이 유감스럽게도 불충분하다고 말했다 그것은 수용소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