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테마파크에서 대량 해고 소식이 전해지자 플로리다주 출신의 디즈니 블로거들은 그들의 지역 푸드뱅크인 사라와 톰 브리커가 2011년부터 그들의 블로그 디즈니에서 디즈니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조언을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제공하면서 온라인 청중을 끌어들였다.
이 웹사이트에 따르면 관광객 블로그콤 센트럴 플로리다 부부는 디즈니가 수천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고 플로리다 중부의 세컨드 하베스트 푸드 뱅크의 가상 모금 운동을 전개했다.
플로리다 중부에 살고 있거나 그렇지 않거나 모두 월트
https://news.google.com/search?q=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디즈니 월드 팬과 같은 커뮤니티에 속해 있지 않았다.
그들 스스로에게 500을 기부한 후, 그들의 블로그에서 브릭커스가 말했다.
제발 우리와 함께하여 수년간 우리를 위해 많은 마법을 만들어준 사람들에게 돌려주도록 도와달라. 푸드뱅크는 전염병 구제 활동 동안 매일 배포되는 유통량을 두 배로 늘렸다.
에리카 스펜스 센트럴 플로리다 세컨드 하베스트 푸드 뱅크 대변인에 따르면 하루 150000에서 30만끼의 식사 제공 최근 테마파크 정리해고로 경제적으로 영향을 받은 지역 관광 종사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방법으로 모금 페이지를 시작했다.
현지 노동력인 스펜스에 영향을 미치는 배우들 처음의 목표는 2000년을 올리는 것이었지만 그들은 그 수치를 빠르게 넘어섰다 그들은 24시간 만에 처음 25000명을 올렸고 오늘 아침까지 37000명 이상의 스펜스를 모금했다 그들은 각 달러를 모금하면 어려운 가족들에게 네 끼니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The Brickers는 CNN에 말했다 디즈니사가 지난 3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문을 닫은 후, 톰 브리커는 플로리다 중부가 지역 관광에 영향을 받아 특별히 지역 테마파크 직원들을 위해 이 기금을 책정하기 위해 세컨드 하베스트를 지정했다.
오렌지 카운티의 세컨드 하베스트 푸드 뱅크에 기부됨 이러한 정리해고의 규모와 플로리다 중심부의 실업자 수는 여전히 시급하다고 브리커스는 블로그 업데이트에서 말했다 그들은 또한 웨스트 코스트의 다른 디즈니 팬들에게 세컨드 하베스트 푸드 B에 기부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격려했다오렌지 카운티의 ank in Orange County 일요일 저녁까지 4만 이상의 기부금을 모금한 것에 대해 이 부부는 가능성을 고려조차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Sarah Bricker의 후한 후원에 대해 우리는 분명히 겸손하고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이것이 매우 작은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시작한 모든 역경을 보상해주지 않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