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과 홍콩에서 모두 Covid19 양성반응을 보인 Ive는 두 세계 중 최악의 상황을 경험했다 한 번은 질병 확산에 대한 완전한 실패의 희생자가 되었고 다른 한 번은 Covid19를 완전히 근절하기 위한 열성적인 시스템에 사로잡혔다 진정한 비극은 바이러스가 거의 사망했다는 것이다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지만 또한 광범위한 파장을 불러왔다 내가 실제로 Covid19에 걸렸을 때 그것은 가장 덜 외상적인 4개의 격리를 겪은 후 나에게 전염병 대책은 질병 그 자체보다 훨씬 더 다루기 힘들었다 영국인 남편과 함께 우리는 그들이 살고 있는 홍콩에 살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Covid19 조치들 중 비거주자들은 이제 그들의 비용으로 호텔에 격리될 필요가 없으며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사례와 접촉했다면 당신은 적어도 14일 동안 정부 격리 캠프에 끌려갈 수 있다 만약 한 가족이 그들의 자녀들과 떨어져 있다면 일부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과 격리되었다.
ly 멤버 테스트 양성입니다.
우리가 영국에서 4개월 된 딸을 데리고 가족을 보러 갔을 때 나는 처음으로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당시 아시아는 여전히 비상이 걸렸지만 영국에 있는 우리의 친구들은 최악의 상황은 지나갔습니다.
우리는 홍콩으로 돌아갈 때 14일 동안의 가정 검역을 받을 것이지만 우리에게 희생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아기를 만날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는 조심하기로 약속했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순진했던지 돌이켜보면 나는 홍콩 사람들이 공공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부끄러워하고 청소부들은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난간을 매시간 소독한다 영국에서는 거의 없다 호프집과 레스토랑에서 웨이터를 포함한 마스크를 착용했다 우리가 영국에 도착한지 일주일도 안되어 우리 음식을 들이마시는 낯선 사람들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이 나에게는 화가 난 것 같았다 우리 아빠는 코비즈에 양성반응을 보였고 그리고 나서 나는 남편과 아기를 제네시티 비봉 어떻게 해서든지 음성반응을 보였지만 며칠후에는 증상만 있었다 진짜 호흡곤란은 아침에 있었던 공황발작으로 인한 것이었다 검사결과에 따른 공황발작으로 인해 우리 중 한 명이 심각한 병에 걸릴 가능성이 여전히 있었다 나는 첫 며칠 밤 간신히 잠을 잤다 나는 아기가 바닥으로 몰래 내려가기 전에 계속 숨을 쉬고 있는지 확인했다부모님이 숨을 너무 쉬시는지 확인하기 위해 낮았다.
나의 증상 중 최악은 양성반응이 나온지 4일만에 찾아왔지만 그들은 그저 심한 감기와 기침에 지나지 않았다.
날이 갈수록 우리는 모두 긴장을 풀고 검역종료를 기다리면서 정원을 즐기기로 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과 다르게 가볍게 내려왔다는 것을 알았다.
홍콩에서는 매우 다른 격리였다 처음에 나는 바이러스를 심각하게 받아들인 도시로 돌아가게 되어 안도했다 Wed는 우리가 완전히 회복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복귀를 몇 주 연기했고 나는 그가 도착하자마자 양성반응을 보이는지 보기 위해 미리 여행하기로 결정했다나도 그럴거라고 확신해 그래서 나는 잠시 후에 딸과 함께 따라갔다.
그 당시에는 들어오는 여행객들이 비행 전에 음성검사의 증거를 제시할 필요가 없었지만, 홍콩에 도착한 다음날 아침에 나는 모르는 번호로 전화를 받았다.
내가 대답하기 전에 본능적으로 그것이 나쁜 소식이라는 것을 알았다.
어떤 여성은 내 이름을 물었다.
나는 비행기에 앉아 있었고 누구와 이야기했는지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나는 그녀가 접촉추적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내가 양성반응을 보였다.
앰뷸런스가 나를 병원으로 데려가는 중이었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남편과 아기를 불렀고 기다렸다.
나는 내가 어느 병원으로 옮겨질지, 그리고 내 아기가 그들과 함께 지낼 수 있을지 몰랐다.
그녀는 내가 오래된 감염에 걸렸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이 안전하다고 말했다 전염병 병동에서 우리는 매일 검사를 받고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수 있었다 나는 두 번의 연속 음성
https://search.zum.com/search.zum?method=uni&option=accu&rd=1&query=제네시티 비봉
검사를 받아야만 퇴원할 수 있었다 나는 절망하기 시작했다 나는 6주 동안 이 방에서 다른 6명의 방문객들을 위해 갇혀있을 수 있었다허락되지 않았고 의료진들은 오직 유해물질 슈트를 입고 내 방에 들어왔다 나는 불안 지루함과 외로움이 나를 통해 스며드는 것 같았다 나의 커져가는 동요를 알아차린 의사들 중 한 명은 내가 꽤 쉽게 정리된 병원에 입원한 이후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보았던 병원 심리학과 의사에게 나를 보내기로 동의했다이튿날 병리과 의사가 나에게 전화를 했다.
그러나 그러한 서비스는 다른 검역소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그들은 퇴원 자격을 얻기 위해 불명확한 이중 음성을 얻는데 10일이 걸렸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직 간호사가 나에게 5개월 된 딸을 데리러 온다고 무뚝뚝하게 말했을 때 나의 기쁨은 무너졌다.
14일 동안 혼자 정부 격리구역에 데려가라고 했다.
그녀가 가까이 접촉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M에게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