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순한 거대 코끼리로 여겨지는 인도에서는 매년 약 500마리의 코끼리를 죽이는 인간과 점점 더 갈등을 빚고 있다.
이 나라는 13개국에 걸쳐 개체수가 감소하면서 멸종위기에 처한 아시아 코끼리의 서식지로서 세계에서 가장 많은 개체수가 살고 있다.
그들의 숲 서식지는 점점 더 좁아지고 있다.
거의 140억에 달하는 인도의 인구가 야생 공간으로 확대되면서
https://www.daangn.com/search/남대전 힐스테이트
농업과 사회 기반 시설로 인해 소외되고 있다 인도의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야생동물을 위해 남겨진 땅이 5개 미만이라는 사실이며 보호지역이나 보호지역에 인접해 살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내부에 살고 있다는 사실이라고 크리티 카란트 최고 책임자는 말한다.
인도 남부 방갈로에 본부를 둔 야생동물 연구 센터의 관리 이사이자 100개가 넘는 국립 공원과 약 30마리의 코끼리 보호구역이 있지만 인도 30000마리의 코끼리들은 보호지역 밖에 살고 있으며 먹이를 찾아 돌아다닐 서식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것이 그들을 증가하게 만든다.
d 인간과의 접촉 키 10피트, 몸무게 5톤까지 나가는 코끼리 한 마리가 하루에 약 330파운드 150kg의 음식을 먹는다 대부분 풀잎과 나무껍질 하지만 사탕수수 밥과 바나나 같은 영양가 있는 농작물들은 특히 유혹할 수 있다 최근 이름을 가진 많은 코끼리 만남은 우연히 일어난다고 Karanth는 말한다d 비영리 야생 요소 재단의 환경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에서 Wild Innovator가 농작물을 보호하려는 전 세계 농부들이 코끼리를 쫓으려 할 때 코끼리에 의해 우발적으로 죽을 수 있다고 그녀는 위브는 또한 밤에 사람들이 집으로 걸어가는 수많은 죽음을 기록했다고 말한다.
인도 야생동물 신탁의 Sandeep Kumar Tiwari와 IUCN SSC 아시아 코끼리 전문가 그룹 Tiwari에 따르면, 인도는 코끼리 사망의 7080을 차지한다고 한다.
매년 80에서 100마리의 코끼리가 인간과 관련된 활동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그는 독살이나 감전 같은 보복행위로 다른 코끼리는 기차에 치이는 남대전 힐스테이트 것을 막기 위해 사람과 코끼리가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정부의 환경보호론자들과 대중들이 힘을 합쳐야 할 것이다.
o 이 문제를 장단기적으로 해결하라 농부들은 때때로 코끼리를 겁주려고 빛과 소음을 사용하지만, 이러한 전술은 코끼리가 하는 농작물을 치우는 환경보호론자인 구글에서 쓰레기 처리로 익숙해질 때 덜 효과적일 수 있다고 말한다.
참호를 파는 칠리 레몬이나 생강과 같은 음식을 즐겨 먹으며 주변 코끼리들에게 경고하기 위한 경보 시스템을 설치한다 또한 코끼리를 숲으로 안내하고 농작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공동체 집단을 훈련할 수 있다 또 다른 접근법은 농촌 지역 사회 사람들이 대처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코끼리가 일상생활에 미칠 수 있는 영향 인도 정부는 야생동물로부터 피해를 입었지만 보상을 받는 가족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은 길고 관료적인 과정이 될 수 있다 그녀는 농촌 지역사회가 보상금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그들은 수신자 부담 번호로 전화를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녀의 직원들은 피해를 평가하고 그들이 청구를 위해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녀는 와일드 세브 프로그램이 지난 5년 반 동안 가족들에게 거의 18,000건의 청구서를 제출하고 거의 80만 건의 보상을 받도록 도왔다고 말한다 충돌을 줄이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회복과 보호일 것이다ct 숲 지역과 코끼리가 이동하는 고대 이동 회랑들은 티와리가 말한다.
이 숲의 조각들은 코끼리의 자연 서식지를 연결하고 그들을 보존한다는 것은 코끼리가 농지로 옮겨갈 이유가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동물들은 야생에서 멸종했고 과학자들은 그들을 인도 야생동물 신탁 조직인 티와리를 다시 데려왔다.
환경 산림부와 다른 파트너들은 101개의 그러한 회랑을 식별하고 이를 보호하고 보호하기 위해 주 및 국가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 야생동물을 위한 지하도가 있는 도로와 같은 인프라를 설계하는 것 또한 코끼리가 있는 나라에서 이 회랑들을 위한 연결성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신성한 동물인 티와리와 카란트는 대다수의 힌두교도들에 의해 가네쉬 신의 화신이 농지를 잠식하는 코끼리에 대한 관용이 대체로 높은 편이라고 말하지만, 상황이 개선될 것이라고 낙관한다 카란트는 말한다.
이 동물에 대한 깊은 종교적 문화적 친밀감은 내가 희망한다고 말한다.
이 친화력 때문에 사람들은 코끼리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