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릭 마호메스는 7년 전 슈퍼볼 우승 후 디즈니 월드에 가는 쿼터백을 꿈꾸었다 월요일 그는 17살 때 쓴 예언 트윗을 이루며 살 수 있었다 이번 주 슈퍼볼 주간 동안 이 광주샌드위치 모든 것이 리트윗되기 전까지 이 꿈을 잊고 살았다 디즈니 월드의 CNN 스포츠 돈 리델에게 나는 그 글을 쓴 기억이 있지만 오늘까지 생각해본 적이 없다 치프 왕국을 뒤로 하고 디즈니 월드에 있는 것은 그 나이에 마호메스가 샌프란시스코 49어스 더 치를 상대로 놀라운 재기를 주도했다는 것을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초현실적인 느낌이다EFS 포스트시즌의 세 번째 복귀 승리 50년 동안 슈퍼볼 우승을 기다림 24살은 MVP 영예를 안은 최연소 쿼터백이자 슈퍼볼 우승을 차지한 벤 로엘리스버거 이후 두 번째로 어린 선수입니다.
벤 로엘리스버거는 마호메스가 실수로 패배한 49ers에 10점 차도 극복했습니다.
7년 전, 치프스는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10점 이상 뒤진 후 NFL 역사상 처음으로 3승을 거둔 팀이 되었다.
도널드 트럼프는 슈퍼볼 트윗으로 미국 지리를 잘못 짚었다.
시계가 0이 될 때까지 경쟁하는 마음가짐은 우리가 한 팀인 것 같다.
계속 던지고 어떤 점수가 나오든 계속 던지고 경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줬죠 분명히 나는 치프스가 10점이나 떨어졌을 때 우리가 상황이 안 좋은 줄 알았는데 한 번에 한 경기씩 쳐내면 우리가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믿었고 우리가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죠 마호메스는 1988년 더그 윌리엄스, 2014년 러셀 윌슨에 이어 NFL 우승을 차지한 세 번째 흑인 쿼터백으로 올 시즌 레이븐스 라마 잭슨 텍사스 데숀 왓슨, 카우보이 닥 프레스콧을 포함한 새로운 흑인 쿼터백 물결의 일환이다.
eChiefs 선수들은 NFL의 패트릭 마호메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경주에 참가하여 성공하고 있습니다.
마호메 임은 NFL의 미래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미식축구를 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나가서 이 리그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마호메스는 그의 25번째 생일 전에 이미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그들의 모든 경력을 성취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래서 다음번에는 저는 계속 우승하고 싶습니다.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http://search2.dt.co.kr/search.jsp?txt=광주샌드위치
마호메스는 제가 원하는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올해의 월터 페이튼 NFL 맨 오브 더 이어(Walter Payton NFL Man of the Year)’를 달성하는 것은 제가 이루고 싶은 것이지만, 최고의 사람이 되기 위해 매년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